반응형

 

이번주 화요일에 다음 메인에

잠깐 노출되었었는데

3일만에 또 잠깐 노출되었네요!!

 

 

 

오늘도 역시 PC 다음 메인의 [여행맛집] 탭에서

제 글이 노출이 되었구요!!

 

글은 분당 서현의 마라탕 맛집

'하오펑라 마라탕'을 포스팅한 글이었네요. 

 

 

 

 

 

노출은 오후2시 좀 넘어서 부터 시작되었구요.

한 20분 정도 노출된거 같아요.

 


 

분명 다음 메인에 노출이 되어서

기분이 좋긴 하지만...

 

화요일에 이어서 오늘도

메인에 잠깐 노출되고

순식간에 내려가서 다시 올라오지 않네요.

그리고 모바일에도 올라오지 않구요...

 

원래 다음 메인 노출되면

방문자가 3~4천명은 늘었었는데,

이번주 노출은 700명 정도 늘어났네요.

 

다음 메인 노출되는건 기분 좋지만

금방 내려가는거 보면

제 글이 부족한 면이 있는거겠죠. ㅎㅎ;;

 

그래도 잠시나마 기분 좋았던

다음 메인 노출이었어요!!

 

그럼 이만~

 


 

이전에 다음 메인 노출했던 글은 아래에~!

 

2020/03/17 - [일상/소소한 일상] - 12일만에 다음 메인에 노출되었으나...

2020/03/05 - [일상/소소한 일상] - 드디어!! 한달만에!! 다음 메인에 노출되었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