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작년 12월말부터 다음 메인에

노출되기 시작해서

일주일에 한번 정도

다음 메인에 노출되었었는데...

 

2월초부터 갑자기 한달동안

다음 메인에 노출 안되다가

드디어 오늘 노출되었네요!!

 

 

 

다음 PC 메인은 화면 아래쪽의

'여행맛집' 탭에서 노출되었구요.

 

노출된건 지난주 포스팅된

수내 김영희강남동태찜에서

점심 먹은 포스팅이었어요.

 

여기 노출되는건 노출되다가

노출안되다가 반복하면서

반나절 정도 노출되는거 같아요.

 

 

 

 

 

저는 오후 3시 넘어서 노출되기 시작한거 같고

유입 로그보면 기분좋게

'https://www.daum.net' 으로

도배가 되어있어요!!

 

 

 

 

 

다음 PC 메인에 노출되고

좀 있으면 유입 로그가 없어지는데,

 

그때 갑자기 늘어나는

다음 모바일 메인의 '여행맛집' 탭에

노출이 되기 시작하죠!!

 

다음 모바일은 반나절이 아니라

하루 이상 노출되는거 같아요!!

 

 

 

 

 

유입로그 보면

모바일 다음의 여행맛집 채널에서

유입된 것을 볼 수 있죠!!

 


 

원래 다음 메인에 노출이 되어도

따로 포스팅을 하지 않았었는데,

애타게 기다리다가

드디어 오늘 다음 메인에 노출되니

너무 기분이 좋아서 포스팅도 하네요~!

 

다들 다음 메인에 많이

노출되시길 바랄게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