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2일만에 오늘 다음 메인에 노출되었어요!!

 

오전에 갑자기 방문자가 많이 늘어서

기분이 확 좋아졌었어요!!

 

 

 

오늘도 다음 PC 메인의 여행맛집 탭에서

오늘 포스팅된 최순열의남도밥상에서

쭈꾸미덮밥 먹은 포스팅이었네요.

 

 

 

 

 

오전에 갑자기 이렇게

https://www.daum.net/ 으로

방문자가 엄청 들어왔네요.

 

 

 

 

 

 

12시 넘으니 다음 모바일 메인에도 노출 되었네요.

 


 

근데 평소와 다른 점은...

다음 PC 메인도 노출되었다가

엄청 빨리 내려갔구요...

 

원래 모바일 노출되면 꽤 오래 노출되었었는데...

오늘은 모바일로 방문자 수는 100명도 안되네요...

 

일단 오전에 라도 잠깐 노출되어

방문자 수는 조금 늘긴 했는데,

평소랑 달라서 조금 아쉽기도 하네요.

 

다음 메인에 좀더 자주 노출될 수 있도록

좀더 열심히 포스팅 해야겠네요 ㅎㅎ;;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