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다음 메인에 4일만에 또 노출되었네요!!

요즘 짧게나마 계속 메인에 노출되는게 기분은 좋네요!!

 

어떤 글과 어디에 노출되었는지 살펴보면~!

 

 

 

일단, 다음 PC 메인에서는

티스토리 탭에서 노출이 되었구요.

 

평소에는 여행/맛집으로 노출 되더니

오늘은 티스토리쪽에 노출이 되네요.

 

글은 어제 포스팅된 일본 가정식 정찬 맛집이네요.

글을 보시려면 아래 리뷰로~!

 

2020/03/23 - [맛집/분당] - 일본 가정식 정찬 맛집 / 수내 삼경에서 점심에 모쯔나베 정찬 먹기

 

 

 

 

 

 

그리고 다음 모바일 메인의

[여행맛집] 탭에서 노출이 되었구요.

많은 유입이 생기면 좋겠네요!!

 

 

 

 

역시 이렇게 다음 메인과

다음 모바일의 여행맛집 탭에서

잔뜩 들어온 로그로 기분이 좋아지네요!!

 


 

예전에는 한번 노출로 꽤나 수익이 들어왔는데

요즘은 짧게 노출로 수익은 많지 않지만

그래도 확실히 기분은 좋네요~!!

좀더 열심히 포스팅 해야겠네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