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여기저기서 받는게 많네요.

오늘은 어머니가 택배로 보내신

벨라홈 멀티포트 개봉기 및 사용 후기에요.

 


 

벨라홈 멀티포트세트 개봉기

 

 

택배로 온 벨라홈 멀티포트세트~!

 

색상은 흰색, 녹색, 분홍색이 있는거 같은데

저는 흰색이네요!!

 

 

 

 

 

택배 박스 여니까

사용설명서가 가장 먼저 반겨주네요.

 

 

 

 

 

안전상의 주의점은 한번 읽어주는게 좋죠!!

 

 

 

 

 

제품 각부의 명칭을 보면,

딱 봐도 사용이 어려울거 같지는 않아요.

 

 

 

 

 

 

사용하기 전 물과 식초 넣고

세척해주는게 좋구요.

 

제품은 MIN, MAX 내용물 양을 조절 잘하고,

불 세기 1단, 2단 구분해서 잘 사용하면 될거 같아요.

 

 

 

 

 

세척 및 보관방법은 위와 같이~!

잘 세척하고 잘 말려야하는게 중요하죠.

 

 

 

 

 

간단한 QnA도 있었구요.

 

 

 

 

 

마지막은 제품보증서~!

보증기간이 1년이네요!!

 

 

 

 

 

사용설명서를 꺼내고,

스티로폼을 치우면 이렇게 들어있었구요.

 

 

 

 

벨라홈 멀티포트세트

 

전체 구성품은 이렇게~!

1.3L, 1.5L 멀티포트 2개가 들어있고,

파워선도 2개 들어있었구요.

계란트레이도 2개네요.

근데 찜기만 하나 들어있네요.

 

 

 

 

 

계란트레이 2개인데

하나에 계란 6개 담을수 있는 트레이인데...

과연...

 

 

 

 

 

라면 끓이기도 좋지만

집에 찜기가 없는데

찜기 있는건 언젠가 쓰겠죠...? ㅋ

 

 

 

 

 

찜기 조립하면 이렇게 되겠네요. ㅋ

 


 

벨라홈 멀티포트 사용기~!

 

1. 라면 끓이기

 

 

그냥 물 끓이고, 똑같이 라면 끓이면 되요~!

 

 

 

 

라면

 

왼손은 손잡이 잡고

라면 맛있게 먹으면 끝~!

 

좋은점은 라면 물은 확실히 빨리 끓네요!! ㅋ

 

 

 

 

2. 찐만두 만들기

 

 

아래에 물 받고 끓이면서

뚜껑 덮어 놓았다가

물이 끓으면 찜기에 넣은 만두만

중간에 끼우면 끝~!

 

 

 

 

 

뚜껑 덮고 약 7~10분 정도 기다리면~

 

 

 

 

 

찐만두 완성~!

 

 

 

 

찐만두

 

김치 만두 쪄 봤는데 맛있네요~! ㅋ

 

 

 

 

3. 계란 삶기? 찌기?

 

멀티포트 삶은계란

 

찌는 방법은 똑같은데 계란 큰거 샀더니

3개만 올라가네요.

 

 

 

 

 

만두 찌는것과 동일하게

뚜껑덮고 10분 정도 익히면~

 

 

 

 

삶은계란

 

살짝 반숙으로 잘 익었네요!!

 


 

벨라홈 멀티포트세트 받은지

며칠 되었지만

사용기와 같이 쓰려다 보니

좀더 늦게 썼네요. ㅋ

 

얼마나 자주 쓸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라면 끓여 먹을때는

쓰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탕이나 찌개 간편하게 끓이면 좋다는데,

요즘 집에서 탕이나 찌개는 안 끓여먹거든요. ㅋ

 

집에서 어머니가 보내주신

벨라홈 멀티포트세트 개봉 및

사용후기 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