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난주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물사러 아침에 오픈시간에 맞춰서 갔는데...

주차장 들어가는 길에 3중으로 줄서있길래 아직 물이 조금 남아 있어서 포기하고 집에 돌아왔거든요.

그래서 이번주는 좀더 일찍 9시40분쯤 갔어요.

 

2층 입구 앞에 마스크 구매 번호표를 나눠주더라구요.

9시50분쯤인데 이미 마스크 구매 번호표는 206번이네요. ㅎㅎ;;

50개 들어간 1박스 구매가 가능하고, 당일 정오 12:00까지만 구매가 가능하네요.

 

 

 

2층 16번 앞에 가니 이렇게 데일리 마스크가 박스로 쌓여있었구요.

워킹 스루로 번호표 주고 1박스 받고 그냥 지나가는 방식으로 되어 있었어요.

 

 

 

데일리 마스크는 멜트브라운 필터가 들어간 3중 필터로 3단 접이식으로 되어 있고, 고탄력 밴드로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하다네요.

가격은 15,980원으로 이전에 1장당 500원 줬었는데, 여기는 장당 320원이네요.

 

 

 

그래서 대형마스크 하나 구매해서 왔구요.

소형 마스크도 옆에서 박스로 팔고 있었어요.

 

 

 

가격이 저렴한거 보고 예상했는데, 역시 중국산 마스크였네요.

 

 

 

주의사항과 착용방법은 요즘 마스크를 하두 많이 써서 다들 다 아실거라고 생각하구요. ㅋ

 

 

 

마스크 박스를 열어보니 또 막혀있는데, 뽑아쓰는 듯한 느낌이 강하더라구요.

 

 

 

그래서 열어봤더니 하나로 뭉쳐서 포장되어 있네요.

아마 단일 포장으로 안하면서 마스크 단가를 낮춘듯한 느낌이 많이 드네요.

 

코로나로 마스크를 안 쓸수도 없는 상황이지만, 점점 더워지면서 마스크가 너무 답답하네요.

빨리 코로나가 안정되었으면 좋겠어요.

다들 점점 더워지지만 마스크 잘 쓰시고, 건강관리 잘하시길 바랄게요~!

 


 

 

* 이마트 트레이더스 수원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삼성로 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