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학로 연극을 보고나서

저녁을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대학로에서 혼밥하기 좋다는

칸다소바에서 마제소바를 먹었어요~!

 

이전에 나고야 다녀오면서

주부공항에서 먹은 마제소바가 맛있었던

좋은 기억이 있거든요 ^^

 

2019/06/11 - [일본/나고야] - 나고야 맛집] 주부공항의 멘야하나비에서 타이완 마제소바 먹기~!

 


 

* 칸다소바 혜화점

 

* 위치

서울 종로구 명륜4가 24 1층

 

* 전화번호

02-747-1662

 

* 영업시간

11:30 ~ 22: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 메뉴

마제소바 9,500원

레드락생맥주 4,000원

콜라 2,000원

사이다 2,000원

 


 

칸다소바 혜화점

 

칸다소바 혜화점~!

 

혜화역 1번출구 길건너편에 있구요

사진에 보다시피 밖에 들어나게 보이는게 아니라

조금 안쪽에 가게가 있어요~!

 

가게에는 바석과 테이블석이 있는데

테이블도 뭔가 바식 느낌이 나서

어디든 혼밥하기는 좋을거 같아요~!

 

7시쯤 갔는데 손님이 많아서

가게 사진은 못찍었어요!!

 

 

 

 

칸다소바 메뉴

 

간다소바는 키오스크에서 주문하면되구요

메뉴가 마제소바 단일 메뉴라

음료만 주문할지 말지 고민하시면 되요~!

 

라무네는 현재 판매하지 않고 있네요

 

 

 

 

동경식 마제소바 소개

 

동경식 마제소바 소개가 있네요

마제소바의 의미가 비빔라멘이라는 의미였네요

 

재료가 많이 들어가서

쉽게 만들지 못한다고 하네요!!

 

 

 

 

마제소바 맛있게 먹는방법

 

마제소바 맛있게 먹는방법

 

1. 마제소바를 잘 섞어 줍니다.

 

2. 1/3 ~ 1/2 정도 드시고 난 후 기호에 따라

적당량의 식초를 넣어 드시면 좋습니다.

 

3. 면을 전부 드시고 직원에게 서비스 밥을 주문합니다.

 

4. 제공된 밥을 남은 양념에 비벼서 식사를 마무리 합니다.

 


 

나고야에서 먹었던 마제소바와

먹는방법은 동일하네요 ㅋ

 

 

 

 

칸다소바 인테리어

 

각자 자리에 다시마식초와 생강절임이 있어요

 

 

 

 

레드락 생맥주

 

먼저 나온 레드락 생맥주~!

 

왠지 맥주 한잔하고 싶어서

전 마실것으로 맥주를 주문했어요~!

기포가 엄청 맛있을거 같지 않나요?

 

쭉 들이키고 싶은걸...

마제소바와 같이 마시려고

엄청 자제하며 조금만 마셨네요 ㅋㅋ

 

 

 

 

칸다소바 마제소바 레드락 생맥주

 

마제소바가 나와서 먹을준비 끝~!

 

레드락생맥주 최대한 자제해서

많이 남은걸 볼수 있죠 ㅋㅋ

 

 

 

 

칸다소바 마제소바

 

동경식 마제소바~!

 

계란이 올라가 있고 밑에는 간고기와

김가루, 파 등 여러가지가  많이 들어가있네요!!

 

 

 

 

칸다소바 마제소바

 

열심히 잘 비벼주면 되구요~!

 

 

 

 

칸다소바 마제소바

 

그리고 맛있게 먹어주면되죠~!

맛은 뭔가 감칠맛나면서 맛있어요!!

 

단, 뭔가 김가루가 좀더 작았으면

좋았을거 같은데 너무 큼지막한 느낌이었어요!!

 

 

 

 

칸다소바 마제소바

 

반정도 먹고 나면...

왠지 양이 적어 보이네요... ㅎㅎ;;

 

 

 

 

마제소바 다시마식초

 

다시마식초를 적당히 넣어줘요~!

 

이게 나고야부터 느낀건데

감칠맛이 확 올라가서 맛있더라구요!!

 

 

 

 

마제소바 소스

 

그리고 면이 사라져버렸네요...

이럴때는 필요한게 있죠~!!

 

 

 

 

마제소바 밥

 

밥을 달라고 하면 조금씩 주세요

 

테이블석은 작은 종지에 퍼서 주는데

바석은 그냥 그릇을 올려주면

그릇에 바로 퍼서 주시네요

 

 

 

 

마제소바 밥

 

남은 양념에 밥을 비비면

소스와 밥양이 딱 맞는거 같아요!!

 

혹시, 밥 부족하시면

더달라고하면 주는데

소스가 부족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ㅋ

 

 

 

 

마제소바 밥

 

면을 먹는 것도 맛있지만

소스에 밥 비벼먹는게

전 너무 맛있더라구요!! ㅋ

 

 

 

 

칸다소바 빈그릇

 

그래서 오늘도 깨끗하고 맛있게

혼밥을 완료했어요~!

 


 

나고야 주부 공항의 멘야하나비에서

일본에만 있는 대만식 마제소바 먹었던

기억에 대학로 혜화역에 있는

칸다소바에 가서 동경식 마제소바를 먹었는데요

 

물론 칸다소바의 동경식 마제소바도 맛있었지만

개인적으로는 대만식 마제소바가 더 맛있었네요...

 

맛은 전체적으로 비슷하나

다른점 하나가 대만식 마제소바는

좀더 매콤해서 제 입맛에 좀더 맞더라구요

 

근데 마제소바 먹자고

나고야 다시 가기는 힘드니까

충분히 맛있는 칸다소바 가셔서

맛보셔도 충분할거 같아요~!!

 

체인점이지만 많지는 않아서

기회는 충분하지 않을거 같지만요 ㅎㅎ;;

 

예전 여행 생각하며

대학로 혜화역 혼밥 맛집

칸다소바에서 동경식 마제소바

맛있게 먹은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