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디큐브아트센터에 뮤지컬 보러갔다가

보기전에 점심을 무엇을 먹을지 고민하다가

우연하게 현대백화점 지하2층에

<신승반점>이 있는것을 발견하고 가봤어요!!

 


 

 

* 신승반점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

 

* 위치

서울 구로구 신도림동 692 지하2층

 

* 전화번호

02-2210-9707

 

* 영업시간

11:00 ~ 21:30

Break Time : 15:00 ~ 16:30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신승반점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

 

신승반점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

 

아직 12시가 안된 시간인데

3테이블 자리가 남아있었구요~!

 

혼밥을 하는 저는 안쪽에 자리를 주시더라구요 ㅋ

그리고 12시 되니 점점 대기가 생기는거 같았어요...

 

 

 

 

신승반점 메뉴

 

신승반점 메뉴~!

 

가게 앞에 있던 메뉴를 사진 찍었구요

한자와 한글, 영어로 모두 표기되어 있네요

저는 혼밥이라 유니짜장면 하나 주문했어요 ㅋ

 

 

 

 

신승반점 웨이팅

 

휴대폰번호로 웨이팅을 할수있었구요

전 대기 안하고 바로 먹는걸로~

 

 

 

 

신승반점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

 

들어가는 입구에는 이렇게~!!

용이 딱 마주보게 되어 있구요 ㅋ

 

수요미식회에 방송된 책자가 비치되어 있는데

신승반점이 나오는 곳에 표시해놓았네요 ㅋ

 

그리고 중국 관광객 식당이라고 붙어있는거 같은데

맛집이라는 거겠죠...? ㅋ

 

 

 

 

신승반점 간판

 

자리에 앉았는데

제 앞에 무슨말인지 모를 한자가...

한자를 모르겠네요...;;

 

 

 

 

신승반점 인테리어

 

혼밥하는데 6명이 앉을수 있는 테이블에

혼자 앉았네요 ㅎㅎ;;

 

뭐 제가 나갈때까지 대기는 없었으니

미안하지는 않습니다~! ㅋ

 

 

 

 

신승반점 유니짜장면

 

신승반점 유니짜장면~!!

 

진짜 빨리 나오더라구요~!!

 

아마 손님이 몰릴 시간인데다가

유니짜장면이 대표 메뉴이다 보니

만들어 놓았나봐요 ㅎㅎ;;

 

 

 

 

신승반점 계란후라이

 

신승반점의 시그니처로

계란후라이와 오이 올려주는게 좋았다고

수요미식회에서 극찬을 많이 했죠!!

짜장면에 계란후라이가 정말 맛있긴해요!!

 

 

 

 

신승반점 유니짜장

 

유니짜장도 따로 나왔는데

고기가 잘게되어 들어가 있는데

젓가락으로 양념을 집어보면

고기가 꽤 많이 잡혀요!!

 

 

 

 

신승반점 유니짜장면

 

짜장을 최대한 이쁘게 부어보려고 했는데

괜히 더 이상해진거 같아요 ㅎㅎ;;

 

 

 

 

신승반점 유니짜장면

 

계란후라이 혹시 반숙인가 해서

깨보니 완숙은 아니고 반숙도 아닌

부드러운 상태네요 ㅋ

 

 

 

 

신승반점 유니짜장면

 

짜장면 맛있게 비벼줬구요~!!

 

 

 

 

신승반점 유니짜장면

 

한입 먹어보면~!!!

확실히 맛은 있었어요!!

 

정확한 맛을 설명하기는 어려운데

확실히 짜장면인데 맛있는 짜장면이었어요!!

부드러운 계란후라이랑 같이 먹는것도 너무 좋았구요!!

 

 

 

 

신승반점 빈그릇

 

신승반점 유니짜장면과

양파, 단무지까지 깨끗하게 클리어~!!

 


 

사실 다른걸 먹으러 갈까하는 길에

신승반점 보고 메뉴를 급하게 바꿨는데요

 

신승반점은 인천 차이나타운에 있는 가게가 본점인데

공화춘 창업주분의 손녀가 차린 가게라고 하더라구요

 

왠지 이런거 알면 더 맛있는거 같아서

TMI 한번 적어봤구요~!!

 

여기 탕수육도 맛있다던데...

평소라면 혼밥이라도 탕수육 시켰을텐데...

왠지 공연 보기전에는 많이 안먹게 되서 자제했네요 ㅋ

 

분점에서 이정도 맛인데

인천 차이나타운의 신승반점 본점에서

유니짜장면과 찹쌀탕수육 먹어보고 싶네요!!

 

너무 맛있게 먹었던

신승반점 유니짜장면 혼밥한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