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뮤지컬 보기전에 신승반점 유니짜장면 먹고

뮤지컬 보고나서는

베트남 하노이 3대 쌀국수 맛집이라는

<퍼틴>에 가서 쌀국수를 혼밥했어요~!

 


 

 

* 퍼틴

 

* 위치

서울 구로구 신도림동 692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 지하2층

 

* 전화번호

02-2210-9697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퍼틴

 

퍼틴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

 

신도림 맛집을 찾다가

쌀국수 맛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왔어요!!

 

 

 

 

퍼틴 베트남 3대 쌀국수 맛집

 

베트남 3대 쌀국수 맛집이라고 적혀있는데

베트남 하노이에 있는 맛집이라고 하더라구요

 

 

 

 

퍼틴 메뉴

 

퍼틴 메뉴~!!

 

추천 메뉴가 프리미엄 쌀국수와 반세오네요

사실 쌀국수 말고도 껌승, 반세오, 분짜, 넴

다 먹고 싶네요 ㅋㅋ

 

 

 

 

퍼틴 메뉴   퍼틴 메뉴

 

특별한건 없지만 자리에 앉아서

메뉴 한번 더 찍어봤구요~!

 

 

 

 

퍼틴 양념

 

테이블에는 여러 양념이 있었어요

여기서 저는 마늘식초와 스리라차소스만 관심있었네요 ㅋ

 

 

 

 

퍼틴 인테리어

 

뮤지컬 보고 5시도 안된 시간인데

제가 찍은 이쪽 테이블 말고

2/3가 다 차있었구요

 

벽보는 테이블도 있어서

혼자가서 혼밥해도 부담스럽지 않을거 같아요

 

아직 테이블이 다 안차서 그런가

2인테이블에 앉으라고 하더라구요 ㅋ

 

 

 

 

퍼틴 프리미엄쌀국수

 

진한 사골육수에 사태가 추가된

프리미엄 쌀국수~!!

 

면은 안보이고 고기만 듬뿍 쌓인게 보이고

길쭉한 빵이 하나 보이네요!!

 

 

 

 

퍼틴 꿔이

 

'꿔이'라고 베트남에서 먹는

밀가루 빵인데 튀겨져 있고

그냥 먹으면 특별한 맛을 없었어요

 

하지만!!!

 

 

 

 

퍼틴 꿔이

 

쌀국수 국물에 찍어먹으니

맛이 오묘해지면서

제 입맛에는 맛있더라구요!!

 

 

 

 

퍼틴 쌀국수 국물

 

빵 먹고 국물을 마셔보니

맑은 고기국물로 너무 맛있더라구요

 

곰탕과는 살짝 다르긴한데

한국인 입맛에 딱 맞을거 같은 고기 국물이었어요!!

 

 

 

 

퍼틴 쌀국수 고기

 

고기도 먹어보면 뭔가 부드러운데

막 녹지는 않고 식감이 되게 괜찮더라구요

고기는 맛있죠뭐 ㅋ

 

 

 

 

퍼틴 쌀국수

 

면은 이렇게 쌀국수 면이죠 ㅋ

 

 

 

 

퍼틴 쌀국수

 

그냥 고기랑 같이 먹었구요

국물도 맛있고 고기도 맛있고

그냥 맛있게 먹다가!!

 

 

 

 

퍼틴 마늘식초

 

백종원님이 말씀하셨죠!!

동남아는 테이블에 있는 양념을 잘 사용해야한다고!!

 

고기국물에는 식초가 잘 어울리다는 말을 들어서

일단 마늘식초를 추가하기로 했어요!!

 

 

 

 

퍼틴 쌀국수 마늘식초

 

마늘식초 좀 넣어서 먹어보니

국물 맛이 싸~악 바뀌면서

뭔가 다른 느낌의 국물맛이 나더라구요!!

저는 바뀐 국물맛도 좋았어요!!

 

 

 

 

스리라차소스

 

그리고 좀 먹다가 또 다른 소스인

스리라차 소스에 손을 댔구요

 

 

 

 

퍼틴 쌀국수 스리라차소스

 

스리라차는 맛이 너무 강하니

조금만 넣어줬더니 맵지는 않았어요 ㅋ

 

 

 

 

고수

 

그리고 따로 요청해야 주는

고수를 요청해서 받았어요~!!

 

라임도 넣을까 하다가

이미 마늘식초도 넣어서

안 넣기로 했어요 ㅋ

 

 

 

 

퍼틴 쌀국수 고수

 

고수 받은거 쌀국수에 다 넣어줬구요!!!

 

 

 

 

퍼틴 쌀국수 고수

 

고수향을 느끼며 쌀국수 흡입하다 보니!!!

 

 

 

 

퍼틴 쌀국수 빈그릇

 

또 그릇이 깨끗하게 비워졌어요!!

 

 

 

 

디큐브 맛집 추천

 

먹고 나와서 지하철 타러 가는데

디큐브 Best 레스토랑티큐브 디슐랭 맛집이 있네요

 

다른 곳은 혼밥하기 어려울거 같고

역시 퍼틴이 디슐랭으로 혼밥하기도 좋은거 같아요 ㅋ

 


 

베트남 하노이 3대 쌀국수 맛집을

신도림에 있는 퍼틴에서 먹어봤는데요

 

쌀국수 가게가 저렴한 곳도 많은데

솔직히 가격이 비싸다고 생각했고

뭐가 맛이 다를까 생각했는데

 

다른 쌀국수 가게와 확실히 맛이 달랐고

제 입맛에는 너무 맛있었네요!!!

 

쌀국수 너무 맛있게 먹어서

베트남 여행 한번 가보고 싶네요 ㅋ

 

베트남 하노이 3대 쌀국수 맛집

퍼틴 쌀국수의 맛을

신도림에서 혼밥한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신도림 다른 맛집 <신승반점> 후기는 아래 참고해주세요~

 

2020/01/06 - [맛집/서울] - 수요미식회 유니짜장면 맛집 신승반점, 신도림에서 먹어본 후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