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학로 연극 보러가다가 좀 일찍 도착해서

한때 사람들이 어마어마하게 줄섰던

타이거슈가에 가서 흑당 버블 밀크티 마셨어요~!

 


 

* 타이거슈가 대학로점

 

* 위치

서울 종로구 동숭동 1-11 1층

 

* 전화번호

02-742-3377

 

* 영업시간

11:00 ~ 23:00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타이거슈가 대학로점

 

타이거슈가 대학로점~!!

 

지하철 4호선 혜화역 1번출구 나와서

골목 들어오니 바로 보이더라구요!!

 

매장이 꽤 넓은거 같은데

테이블은 4~5개 정도 되는데

하나는 좀 큰 테이블이에요

 

사람이 엄청 줄서지는 않지만

그래도 손님이 꾸준히 있더라구요

 

 

 

 

타이거슈가 메뉴

 

타이거슈가 메뉴~!

 

분명 위에 있는데도 제가 반사되어 비치네요 ㅎㅎ;;

 

역시 베스트 추천 메뉴는 흑당 버블 밀크티였구요

신메뉴로 흑당 크림 카페라떼와 아메리카노가 추가되었네요

 

역시 하나의 메뉴로는 버티기 어렵다고 생각한건지

커피가 추가되는군요

 

 

 

 

타이거슈가 메뉴 설명

 

타이거슈가 흑당

대만산 사탕수수의 자즙을 완벽한 비율로 볶아낸

타이거슈가 흑당은 타피오카의 쫄깃한 식감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켜줍니다.

더욱 건강하고 부담없는 달콤함을 맛보세요.

 

100% 국내산 1등급 A원유

타이거슈가는 모조유제품이 아닌 100% 신선한

우유만을 사용하여서 더욱 고소하고 담백한 진한

맛을 냅니다. 몸에 부담을 주지 않고 음료를

건강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무방부제 타피오카(보바&쩐주)

타이거슈가만의 레시피로 무방부제 타피오카를

4시간마다 한번씩 새롭게 끓여냅니다.

쫀득쫀득한 식감과 흑당의 감칠맛이 어우러져

깊은 풍미를 냅니다.

 

위아래로 15번정도 흔드시면 더욱 맛있답니다!!

 


 

주문하는 곳에도 메뉴 및 설명이 있었는데요

한자와 일본어까지 총 3개국어로 있었어요~!

 

 

 

 

타이거슈가 보바 쩐주

 

보바와 쩐주의 차이도 보여주는

샘플도 있었구요

눈으로만 봐달라고 하네요 ㅋ

 

 

 

 

타이거슈가 대학로점 호랑이

 

타이거슈가 대학로점 호랑이에게는

이미 크리스마스가 왔네요~!

호랑이 4마리가 엄청 귀엽네요!!

 

 

 

 

타이거슈가 대학로점

 

테이블에도 이미 크리스마스가 왔구요~! ㅋ

 

 

 

 

타이거슈가 흑당버블밀크티

 

주문하고 조금 기다리며 앉아있으니

저의 흑당버블밀크티가 나왔어요~!!

 

보바가 추천메뉴이지만 쩐주도 궁금해서

보바+쩐주로 주문했어요!!

 

 

 

 

타이거슈가 흑당버블밀크티

 

물론 위에 보면 크림도 포함된걸로요~!

 

 

 

 

타이거슈가 흑당버블밀크티

 

매장에서 먹고가니까

위아래로 흔들수 없어서

빨대로 잘 저어주고 마셨어요~!!

 


 

사람들에게 정말 인기가 많았던

대만 타이거슈가 흑당버블밀크티를

늦게나마 마셔봤는데요

 

맛은 흠... 기대보다 애매한 느낌...?

요즘 우유맛이 많이 나는게 추세인지

스타벅스 토피넛라떼 처럼

달달한 느낌 보다는 우유향이 많이 났구요

은은하게 흑당향과 맛이 나더라구요!!

 

개인적으로는 흑당이 좀더 진해야 하는거 아닌가

라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리고 쩐주는 뭔가 씹는 느낌이 약해서

씹는 느낌 좋아하시면

그냥 보바로만 주문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엄청 맛있다고는 하기 그런

대만 타이거슈가 흑당 버블 밀크티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