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뮤지컬 아이다 보러 블루스퀘어 가는길에

저녁 혼밥으로 무엇을 먹을지 고민하다가

이태원 수제버거 맛집인 삐삣버거를 찾았어요!!

블루스퀘어에서 멀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ㅋ

 

 

 

* 위치

서울 용산구 한남동 683-31 1층

 

* 전화번호

02-6497-0080

 

* 영업시간

11:30 ~ 21:30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삐삣버거

 

삐삣버거 한남본점~!

 

한강진역에서 내려오다가 골목안을 보니

코너에 있는 삐삣버거가 바로 보이더라구요!!

 

인테리어가 미국 예전 햄버거집 같아요!!

미드에서 보면 입구 모습이 저랬던거 같은데... ㅋ

 

 

 

 

삐삣버거 이벤트

 

매주 금요일 자신의 소속 유니폼을 입고

버거를 주문하면 감자튀김이 무료라네요!!

근데 전 소속 유니폼이 없어서 힘들겠네요 ㅋ

 

 

 

 

삐삣버거 메뉴

 

메뉴판에 삐삣버거의 시작이 설명되어 있네요

 

2014년 푸드트럭으로 시작해서

2016년에 밤도깨비 야시장 최고의 푸드트럭을 거쳐

부천의 현대백화점, 대구의 롯데백화점에 체인점이 생기고

한남동에 본점이 생겼다고 하네요

 

 

 

 

삐삣버거 메뉴

 

삐삣버거의 버거 메뉴~!

 

버거는 딱 두 종류로 삐삣버거와 패티패티가 있고

추가 토핑으로 패티, 베이컨, 치즈를 추가할 수 있어요

 

삐삣버거는 패티에 아메리칸 슬라이스 치즈,

양파, 토마토, 베이컨이 들어있구요.

 

패티패티는 패티 2장, 치즈 2장,

양파, 피클이 들어있네요.

 

 

 

 

삐삣버거 메뉴

 

삐삣버거 프라이즈 메뉴~!

 

칠리칠리 프라이즈, 고구마 프라이,

프렌치 프라이 3종류가 있구요

 

감자튀김 가격이 싸지않고 비싼데

무한리필로 주네요~!!

 

감자튀김이 무한리필인데

저는 혼자가서 좀 아쉽네요... ㅋ

 

 

 

 

삐삣버거 메뉴

 

음료 메뉴로 탄산과 맥주가 있어요

 

햄버거에 맥주가 먹고 싶었지만...

뮤지컬 관람 해야하니 참았어요... ㅋ

 

 

 

 

삐삣버거 메뉴

 

혼자 혼밥하러 가니!!

1인 세트 메뉴도 있어요!!

 

감자튀김이 무한리필이라고 해도

많이 먹을수가 없어서 아쉬웠는데

1인 세트메뉴로 감자튀김이 할인되는게 참 좋네요!!

 

저는 혼자 갔으니 삐삣버거에

감자튀김과 콜라를 추가했어요!!

 

 

 

 

삐삣버거

 

삐삣버거는 자리에 앉아서

주문하고 기다리면 되는데

 

제가 앉은 2인 테이블과 좌측에 동그란 테이블,

그리고 우측에 기둥과 있는 테이블만 보여서

테이블이 적다고 생각했는데

안쪽에 또 공간이 있는거 같았어요

 

물이나 필요한 소스는 좌측에 보이는 곳에서

셀프로 가져다 드시면 될거 같아요 ㅋ

 

 

 

 

삐삣버거 고기분쇄기

 

삐삣버거 둘러보는 와중에

고기 분쇄하는 것도 있네요

직접 매장에서 다 만드나 봐요!!

 

 

 

 

삐삣버거 콜라

 

콜라부터 나왔는데 특이하게

여기는 병콜라로 주네요!!

 

대부분 캔콜라를 주는데

오랜만에 병콜라라니 되게 반갑네요!!

 

 

 

 

삐삣버거 수제버거

 

그리고 나온 삐삣버거와 감자튀김~!

왠지 비주얼만 봐도 맛있어 보이네요!!

 

 

 

 

삐삣버거 수제버거

 

삐삣버거만 찍어보면 이렇게~!!

치즈, 패티, 베이컨, 토마토, 양파, 상추가 다보이네요!!

 

 

 

 

삐삣버거 수제버거

 

다른 특이한건 햄버거 빵이 주름져 있네요

뭔가 파니니에 들어가는 빵 같은 느낌이네요

 

 

 

 

삐삣버거 수제버거

 

삐삣버거 먹어보면~

당연히 너무 맛있었어요!!

 

빵이 진짜 파니니 빵과 같이

바삭하니 식감도 좋고

패티와 베이컨, 토마토, 양파까지

식감과 맛이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요!!

뭔가 재료 비율이 너무 좋았어요!!

 

너무 순식간에 먹었네요 ㅎㅎ;;

 

 

 

 

삐삣버거 감자튀김

 

햄버거를 먹고나서 감자튀김으로~!

 

 

 

 

삐삣버거 감자튀김

 

감자튀김이 두껍기도 하고

꽤 크더라구요!!

 

먹으려고 보니...

 

 

 

 

삐삣버거 감자튀김

 

케첩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케첩을 따로 가져왔어요 ㅎㅎ;;

 

마요네즈도 있는데

역시 감자튀김에는 케첩이죠!!

 

 

 

 

삐삣버거 감자튀김

 

케첩에 찍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메뉴 설명에 적혀있는대로

진짜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하더라구요

 

단, 소금이 뿌려져 있긴한데

감자튀김에 뭍지 않고

바닥에 다 떨어져 있어서

짭쪼름한 맛이 덜해요~!!

 

감자튀김이 무한리필이라고는 하지만

혼자 더 먹기 배도 불러서

리필은 하지 않았네요 ㅎㅎ;;

 


 

뮤지컬 보기전에 혼밥으로

삐삣버거 가서 수제버거를 먹었는데요

진짜로 맛있게 먹었네요!!

 

동네에 이런 수제버거집이 생겼으면

좋겠다라고 생각도 했네요 ㅋ

 

먹으면서 앉아 있다보니

포장 손님과 배달 손님도 많은거 같았구요

 

혹시, 한남동/이태원에서 수제버거 먹고 싶을때

가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저는 너무 맛있게 먹었던

한남동/이태원 수제버거 맛집

삐삣버거 다녀온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