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불금에 친구 만나러 친구의 직장근처인 용산역으로 갔다가

친구가 닭갈비 맛집이 있다고 데리고 간 오근내 닭갈비에요

용산역에서 본점 가는 길에 2호점도 있었지만

그래도 본점에 가서 먹자고 해서 본점으로 갔어요!!

 

 

 

* 위치

서울 용산구 한강로3가 40-90

 

* 전화번호

02-797-0131

 

* 영업시간

11:30 ~ 22:30

브레이크타임 15:30 ~ 16:30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오근내닭갈비 본점

 

오근내 닭갈비 본점~!!

오근내랑 춘천의 옛이름이라고 하네요

 

가게 앞에 대기하는 분이 보이는데

그 분들 말고도 맞은편에 앉아서 기다리는 분들이 많아요!!

 

 

 

 

오근내닭갈비 대기

 

금요일 저녁 6시24분에 가서 휴대폰번호로 대기했는데

앞에 3팀이나 있네요!!

 

타이밍이 좋지 않았는지...

40분 기다려서 들어갔어요...;;

 

저희가 들어갈때 대기팀 보니까

대기가 14팀이나 있고

지나가면서 대기가 몇팀인지 보고

그냥 가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2호점으로 가시는걸수도 있구요!! ㅋ

 

 

 

 

오근내닭갈비 영업시간

 

오근내 닭갈비 영업시간은

11:30부터 22:30까지!!

 

점심과 저녁에 마지막 주문시간으로

1시간전에 주문은 완료해야 되네요!!

 

 

 

 

오근내닭갈비 주차

 

가게 앞 주차는 안되고

'모두의주차장' 어플로 주차하라고 하는데

'모두의주차장'이라는 어플을 처음들어봤어요 ㅎㅎ;;

 

 

 

 

오근내닭갈비 미쉐린가이드

 

미쉐린 가이드!!! 미슐랭 빕구르망!!

 

2018만 붙어있었는데

2019년에도 미쉐린 가이드에 올라갔다고 하더라구요

 

"춘천에서 공급받는 생닭의 다리 살만을 사용하는 까닭에

부드러우면서도 탄력 있는 고기의 식감이 일품이다"

 

 

 

 

오근내닭갈비 맛있는녀석들

 

맛있는녀석들 37회 닭갈비편에 나왔었던 곳이라네요

이거보고 나니까 맛녀석들에서 철길 지나서

닭갈비 가게를 가던게 떠오르더라구요!!

2015년에 방송한거니까 미쉐린가이드 전에 갔었던거 같아요

 

 

 

 

오근내닭갈비 메뉴

 

오근내 닭갈비 메뉴~!!

 

쌀, 고춧가루, 닭고기 등 국내산 식자재만 취급한다고 하네요

 

메인이 닭갈비 하나로 봐도 되니까

들어가서 그냥 2인분 하고 들어갔어요 ㅋ

 

 

 

 

오근내닭갈비 사인

 

제가 앉은자리에서 보이는 사인들이고

다른 벽에 사인들은 훨씬 많았어요!!

 

 

 

 

오근내닭갈비 콩나물국

 

앉으니까 콩나물국부터 주셨구요

따뜻하게 마시고 있었어요 ㅋ

 

 

 

 

오근내닭갈비 밑반찬

 

기본 밑반찬은 부추무침, 백김치, 양배추 샐러드와

싸먹을 수 있게 마늘이랑 상추도 주셨어요!!

 

 

 

 

오근내닭갈비

 

닭갈비 2인분!!!

2인분인데도 채소들로 인해서 철판이 가득차 보이네요!!

4인분 주문하면 더 엄청나겠어요 ㅋ

 

 

 

 

오근내닭갈비

 

그러면 먹으라고 할때까지 미친듯이 볶으면 되요!!!

전 친구가 계속 볶았는데 계속 볶고 있으면

오셔서 보고 먹으라고 하시면 먹으면 되구요

 

그때 사리 주문했냐고 물어보는데

저희는 쫄면사리 하나 달라고 했어요 ㅋ

 

 

 

 

오근내닭갈비 닭갈비

 

쫄면사리 나오기 전에 미리 닭갈비 먹어봤는데

먹으면서 부드러우면서 탄력있다는 말이 이해가 되더라구요!!

닭고기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오근내닭갈비 쌈

 

싸먹으라고 상추도 주셨으니

싸서 먹기도 하구요!!

 

 

 

 

오근내닭갈비 쫄면

 

살짝 먹고 있으니 금방 오셔서

익은 쫄면사리에 한번도 볶아 주고 가셨어요!!

 

 

 

 

오근내닭갈비 쫄면

 

쫄면사리 왔으니 탱탱한 쫄면도 맛있게 먹었구요!!

 

 

 

 

오근내닭갈비 감자

 

감자와 사진에는 없는 떡도 맛있게 먹었어요 ㅋ

 

 

 

 

오근내닭갈비 볶음밥

 

그리고 먹다보면 볶음밥도 1인분 주문해서 먹어줘야죠!!

 

 

 

 

오근내닭갈비 볶음밥

 

딱 필요한 양만 볶아주시고 그보다 많은 양은

옆에 놔두고 밥을 볶아주셔서 맛있게 다 먹었어요!!!


친구가 데리고 간 오근내 닭갈비는

확실히 맛있었어요!!

 

맛있고 유명하니까 많은 분들이

대기하면서 먹는거겠죠 ㅋ

 

닭갈비 먹으면서 주의점 하나는

볶으면서 많이 튈수 있으니

되도록 하얀옷 안입고 꼭 앞치마 하시길... ㅋ

 

아!! 앉아서 먹는데 이야기 해주시길

저희가 앉은곳이 최근에

'유퀴즈온더블럭'에서 유재석씨와 조세호씨가

앉았던 자리라고 하더라구요!!

 

유재석씨는 '화가 날 정도로 맛있다' 라고

하셨다고 기사도 나와있네요!!

 

저는 못봤지만 나왔다고 하니

왠지 더 신기한 느낌이었어요 ㅋ

 

저희 다 먹고 배불러서

일부러 2호점 앞에도 지나가봤는데

거기도 9시가 다 된 시간임에도

대기하는 사람이 많았구요!!

 

대신 2호점이 훨씬 커서

대기하는 시간은 짧다고 하더라구요!!

 

오랜만에 닭갈비 먹었는데

친구가 맛집에 데리고 가줘서

너무 맛있게 먹은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