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석계역 술집 펍피맥(PUB PI Mc)에서 피자와 맥주 즐기기

 

1차로 간단하게 돼지갈비를 먹고

2차로 간단하게(?) 피맥하러

펍피맥에 갔어요

 

 

 

* 위치

서울 성북구 석관동 127-73

 

* 전화번호

02-957-5457

 

* 운영시간

17:00 ~ 02:00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펍피맥 석계점

 

펍피맥 석계점~!

뉴욕스타일 피자 펍~!

 

석계역 근처는 친구동네라

친구따라 가봤어요

 

 

 

 

펍피맥 메뉴

 

 

펍피맥 메뉴~!

 

펍피맥 피자는 46.987cm / 18인치 크기의 피자로

이틀간 숙성된 도우를 직접 펴서 만드는

수제 피자 전문점이라고 하네요

 

가장 앞에는 세트 메뉴가 있었구요

다른 테이블은 세트메뉴로 많이 먹더라구요

 

제가 앞에 저 설명을 안 읽고

피자를 주문을 했어요...

 

 

 

 

펍피맥 메뉴

 

여기는 피자와 안주 메뉴들~!

 

친구는 슬라이스피자(조각피자)를 주문하자고 했으나

제가 부족하다고 한판으로 주문하자고 했죠...

앞의 설명을 안 읽어서... ㅎㅎ;;

 

2가지 피자로 페퍼로니피자불고기피자 주문했어요

 

 

 

 

펍피맥 메뉴

 

맥주 메뉴들~!

여러가지 있는데 처음은

기본으로 클라우드 한잔씩 주문했어요

 

 

 

 

펍피맥 메뉴

 

마지막은 다른 음료 메뉴들~!

소주, 칵테일, 와인, 보드카 등

다양하게 마실게 있어요

 

옆테이블은 가족이 와서

음료랑 같이 먹고 있는 테이블도 있었어요

 

 

 

 

프레첼

 

주문 끝나고 온 기본 안주인

프레첼!!

 

이때 맥주도 나왔는데...

클라우드 사진을 안 찍었네요...

찍었는걸로 착각했어요...;;

 

 

 

 

 

조금 기다리니까 피자가 나오고

옆테이블에서 모짜렐라 치즈를 좀더 올리고

토치로 녹이더라구요

 

무슨 의미로 나중에 올리는지

모르겠어요 ㅎㅎ;;

 

 

 

 

하프앤하프피자

 

페퍼로니피자와 불고기피자

하프앤하프!!!

 

크기가 큰데 도우도 얇은편이네요

씬이 아니라 오리지날로 주문했는데

도우가 기본으로 얇은거 같았어요

 

그리고 펍이라 맥주와 먹기좋게

조각을 작게 잘라주는게 너무 좋았어요

 

최근에 피자알볼로에서 잘라서 줬던게 좋았는데

여기도 그렇게 잘라서 주네요

 

한 조각에 불고기와 페퍼로니가 하나씩

정확하게 올라가 있기도 하구요

 

 

 

 

페퍼로니피자

 

어릴때는 불고기피자를 가장 좋아했었지만

요즘은 페퍼로니나 치즈피자가 좋아서

페퍼로니피자부터 한조각 맛봤구요

 

 

 

 

불고기피자

 

다음은 짭짤한 불고기피자도~!

맛있게 한조각 했구요

 

 

 

 

제주위트에일

 

피자와 클라우드를 마시다가 다 마시고

두번째 잔은 제주위트에일~!

 

과일향 나면서 괜찮더라구요

그래서 요즘 많이 보이나봐요 ㅎㅎ

 


피자와 맥주, 피맥은 요즘 많이 먹는데

괜찮은 조합이라 가게도 많이 생기는거 같아요

 

피자와 맥주 모두 괜찮았지만

1차를 간단하게 하고 간거고

맥주를 마시면 많이 못 먹어서

결국 피자는 한 반정도 남았네요

 

피자 반 남은건 아침에 배고파서

친구랑 아침으로 먹었구요 ㅋ

 

아마 다음에 가면 세트로 먹어야겠어요

그래도 남을거 같긴 하지만... ㅎㅎ;;

 

2차로 석계역 술집

펍피맥에서 피자와 맥주 마신

후기 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