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울 3대 돈가스 맛집 용산 북천돈가스에서 브라운돈가스 세트먹기

 

친구 만나서 점심 먹으러

친구 회사 근처인 용산역으로 갔다가

친구가 자신있게 데리고 간 곳은

서울 3대 돈가스라는

용산 북천 돈가스였어요

 

 

 

* 주소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38가길 7-2

 

* 영업시간

평일) 11:30 ~ 20:00,

break time 13:30 ~ 17:00

주말) 11:30 ~ 15:00

 

* 메뉴

브라운돈가스/SET 10,000/11,000

브라운치킨가스/SET 10.000/11,000

로스가스/SET 10,000/11,000

치킨가스/SET 10,000/11,000

화이트돈가스 13,000

화이트치킨가스 13,000

가스오우동 5,000

크림우동 9,000

음료수 1,500

(저녁특선) 브룩 16,000

 

 

 

용산 북천돈가스

 

건물 사진은 못찍고 문 위에 상표만 찍었네요

2층 건물인데 따로 간판은 없더라구요

 

네이버에 11시30분부터 오픈한다고 해서

11시35분에 도착했는데

이미 안에는 앉아서 드시고 계시고

이미 줄을 많이 서고 계시더라구요

 

줄 서는데 신기했던 점은

용산이라 그런지

군인들이 많더라구요

 

소령, 중령이 많았고

제 앞에 줄서신분은 투스타,

소장인 장군님도 줄서 계셨어요

너무 오래 기다리는 것 같다고

다른 식당 가시긴 하셨지만요 ㅎㅎ;;

 

친구말로는 11시 50분쯤 여기 오면

10분 정도 기다리고 들어갈 수 있다고 했으나

11시 35분에 왔더니

20분 기다려서 11시 55분에 들어갔네요

 

줄 서있는 동안 미리 주문을 받아서 가시구요

메뉴는 위 메뉴에서 진하게 표시한

브라운돈가스, 로스가스, 화이트돈가스

3가지 돈가스만 주문할 수 있어요

 

저는 브라운돈가스 세트,

친구는 로스가스로 주문하고

2층으로 올라갔어요

 

 

 

 

용산 북천돈가스

 

올해 망고플레이트 인기 맛집이라고도

표시되어 있네요

망고플레이트에 선정되면 맛집인가요? ㅎㅎ

 

 

 

 

용산 북천돈가스 브라운돈가스세트

 

제가 주문한 브라운돈가스 세트~!!

세트는 우동을 1,000원 더주고 먹는거에요

 

자리에 앉으면 미리 주문했기 때문에

바로 돈가스를 가져다 주세요

 

자리에는 덜어먹을수 있게

단무지와 깍두기가 있는데

단무지 덜기전에 사진을 찍었네요 ㅎㅎ

 

 

 

 

용산 북천돈가스 우동

 

우동은 이렇게~!

파와 유부가 들어 있는 우동 이었구요

 

 

 

 

용산 북천돈가스 우동

 

맛이 특별히 맛있는건 아니고

보통 우동 맛인데

우동면이 퍼지지 않아서 좋았어요

 

 

 

 

용산 북천돈가스 브라운가스

 

그리고 브라운돈가스~!

돈가스에 양배추샐러드와 피클,

밥 위에 후리카게까지 뿌려주시네요

 

 

 

 

용산 북천돈가스 브라운가스

 

하나 들어보면 고기 두께가 꽤 두껍구요

고기 자체에 후추를 많이 뿌려놓아서

후추맛이 살짝 강한편이었어요

 

양이 적어 보이지만 고기가 두께감이 있어서

양도 충분히 많은편이었구요

 

소스가 많아서 튀김옷이 부드러워져도

확실히 고기 식감에 부드러워진 튀김옷도

잘 어울려서 맛있었어요

 

단!! 사진에 보이다시피

튀김옷이 고기와 떨어지는 부분은

먹기가 조금 불편하더라구요

 

 

 

 

용산 북천돈가스 로스가스

 

친구가 주문한 로스가스~!

브라운돈가스가 부먹이라면

로스가스는 찍먹 돈가스였어요

 

친구는 로스가스의 소스가 더 좋아서

로스가스만 계속 먹고 있다더라구요

 

 

 

 

용산 북천돈가스 로스가스

 

친구에게는 돈가스가 양이 많다고

그냥 하나 얻어 먹었는데

브라운돈가스와 맛과 느낌이

확실히 다르더라구요

 

친구가 충분히 좋아할만 하더라구요

로스가스의 소스도 너무 매력적이었어요

 

 

 

 

용산 북천돈가스 브라운돈가스

 

그리고 전 깔끔하게 다 먹었어요~!

브라운돈가스 세트로 먹은데다가

친구 로스가스도 한조각 더 먹었더니

확실히 배가 엄청 부르더라구요

 

 

 

 

카페 아이스아메리카노

 

밥 먹고 후식으로 근처 카페에서

배가 너무 불러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좀 달달한게 먹고 싶었었지만

배가 너무 불러서

아메리카노 먹어야 하겠더라구요 ㅎㅎ;;

 


 

친구는 거의 오픈할때부터 갔다고 하던데

확실히 단골이 맞는게

로스가스의 소스는 한개 주는데

친구는 자동으로 하나더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ㅋㅋ

 

10,000원이면 비싸지도 않은데

서울 3대 돈가스라고 할정도로

저는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제가 후추의 강한 맛을

좋아해서 그럴수도 있어요

 

아마 후추 싫어하시는 분은

안 맞을수도 있겠지만

저는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다음에 또 가서 먹을일이 있다면

브라운돈가스 먹을지 로스가스 먹을지

고민될거 같네요

 

저에게는 맛있었던

용산 맛집 북천 돈가스의

브라운돈가스 후기였어요 ^^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