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친구네 놀러가면 술은 석계역에서 마시고

다음날 아침겸 점심으로 돌곶이역 근처의

참맛감자탕 와서 뼈해장국을 먹는데

귀찮아서 항상 그냥 먹다가

처음으로 포스팅하네요 ㅎㅎ;;

 

 

 

* 위치

서울 성북구 석관동 248-13

 

* 전화번호

02-967-9293

 

* 영업시간

24시간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참맛감자탕 석관점

 

참맛감자탕 석관점~!!

 

술을 많이 마시진 않았지만

친구와 만나서 친구 집에 오면

해장겸 아점먹으러 오는 곳이죠!!

 

 

 

 

참맛감자탕 김치

 

김치는 깍두기와 배추김치를 주는데

원하는 만큼 덜어서 잘라서 먹으면 되요!!

해장국집은 김치가 맛있죠!! ㅋ

 

 

 

 

참맛감자탕 밑반찬

 

김치 말고도 고추와 당근도 주는데

여기의 특이점은 고추가 매운 고추를 주세요;;

 

대부분 안 매운 오이고추를 많이 주는데

방심하고 먹으면 고생하실거 같아요 ㅎㅎ;;

 

 

 

 

참맛감자탕 메뉴

 

참맛감자탕의 메뉴~!!

뼈해장국, 우거지해장국, 불뚝배기,

감자탕, 뼈해물찜 등 다양하지만

여기서는 뼈해장국만 먹어봤네요 ㅎㅎ;;

 

 

 

 

참맛감자탕 뼈해장국

 

주문하고 앉아있으면 금방 뼈해장국이 나와요~!!

팔팔 끓는 해장국 위에 파와 들깨가 뿌려져 있어요

 

 

 

 

참맛감자탕 뼈해장국

 

안에 뼈를 확인해보면

뼈가 큰게 2개 들어있어요!!

 

 

 

 

참맛감자탕 뼈해장국

 

하나 건져보면 살이 진짜 많이 붙어 있어요!!

좌측 아래에 보이는 고기가 뼈인줄 알았는데

다 고기이더라구요 ㅎㅎ;;

 

 

 

 

참맛감자탕 뼈해장국

 

고기 뜯어서 반은 해장국에 다시 넣고

반은 그냥 먹어요~!!

 

 

 

 

참맛감자탕 뼈해장국

 

아까 말했던 뼈 인줄 알았던 고기가

큼지막하게 뜯겨서 또 찍어봤어요 ㅋ

 

여기 뼈해장국 고기는 고기도 많이 붙어있는데

푹 삶기만 한게 아니라

엄청 부드럽지는 않구요

 

고기가 탱탱하게 잘 붙어 있을 정도로만 삶아서

고기 식감이 되게 좋아요!!

 

 

 

 

참맛감자탕 뼈해장국

 

뼈에 붙은 고기를 다 바르면서 먹고

다시 해장국으로 돌아오면

고기만 꽤 먹었는데도 고기가 푸짐하네요 ㅋ

 

 

 

 

참맛감자탕 뼈해장국

 

그럼 밥을 일단 투하~!!

 

 

 

 

참맛감자탕 뼈해장국

 

밥을 잘 말아주니 우거지가 위에

많이 올라와있네요 ㅋ

 

 

 

 

참맛감자탕 뼈해장국

 

고기와 밥과 우거지를 같이 맛있게 퍼먹으면 되죠~!!

국물이 깔끔한 느낌이라 맛있었어요~!!

 

 

 

 

참맛감자탕 뼈해장국

 

해장국은 이렇게 먹어줘야죠~!! ㅋ


친구네 놀러가면 가는 곳이라

꽤 많이 갔는데도 아점 먹으러 가서

왠지 귀찮아서 또 오겠지하며 미루다가

드디어 이곳을 포스팅 했네요 ㅋ

 

맛 없으면 안 갈테니

꽤 괜찮은 감자탕집 같은데

사실 감자탕은 안 먹어봐서

먹어보지 않은걸 추천은 못하겠네요 ㅋ

 

뼈해장국은 꽤 괜찮아요!!

단, 고기가 부드러운걸 원하시는 분은

싫어하실수도 있을거 같아요

엄청 부드럽지는 않아서요 ㅎㅎ;;

 

그리고 위에 이야기 했지만

고추는 매우니까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만

드셔서 고생안하시길 바래요 ㅋ

 

나름 자주가는 참맛감자탕에서

뼈해장국 먹은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