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국에 1년동안 가있던 친구가 돌아와서

오랜만에 만났는데

닭발이 먹고 싶다고 하여

홍대 닭발로 유명한 청년닭발1987에 다녀왔어요!!

 

 

 

* 청년닭발1987

 

* 위치

서울 마포구 동교동 152-18 1층

 

* 전화번호

070-5025-1234

 

* 영업시간

평일 15:00 ~ 05:00

주말 13:00 ~ 05:00

 

* 메뉴

아래 링크 참조

https://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id=37282346&tab=menu#_tab

 

 

 

 

청년닭발1987

 

청년닭발1987~!!

 

닭발이 먹고 싶은 친구가 찾은 맛집이에요

사진 오른쪽에도 살짝 보이지만

수요미식회에 나온 맛집이라고 하네요!!

 

되도록이면 메뉴판 사진을 찍는데

메뉴도 못찍고 인테리어도 센스 있는게 많았지만

하나도 못찍었네요 ㅎㅎ;;

 

메뉴는 위의 링크를 참조 해주시구요

저희는 일단 반반닭발의 무뼈(국물) + 무뼈(직화)

오돌뼈 + 참치마요 주먹밥을 주문했어요!!

역시 한잔할때는 무뼈가 먹기가 편하죠!! ㅋ

 

 

 

 

반반닭발 무뼈닭발 국물닭발 직화닭발

 

반반닭발~!!

 

둘다 무뼈닭발로 좌측은 국물,

우측은 직화 닭발이었는데

직화는 많이 맵지 않았고,

국물닭발이 좀 맵더라구요!!

 

국물 무뼈닭발 먹으니 땀이 나기 시작했어요 ㅋ

하지만 맛있게 맵긴 했어요!!

 

 

 

 

오돌뼈

 

오돌뼈~!

 

오돌뼈도 물론 맛은 있는데

여기만의 뭔가 특징적으로

맛있는건 잘 모르겠어요

하지만, 맛있으면 된거죠!! ㅋ

 

 

 

 

참치마요주먹밥

 

그리고 참치마요 주먹밥~!!

참치와 마요네즈면 말이 필요없죠!!

 

비닐장갑도 같이 주시는데

손으로 잘 만들어서 먹으면 맛있죠!!

마요네즈 비율이 높아서

매운거랑 잘 어울렸어요!!

 

 

 

 

치즈치즈계란말이

 

한창 맛있게 먹다가 안주가 부족해서

치즈치즈계란말이를 추가로 주문했어요!!

 

꽤 크게 나오는데 케첩으로

"닭알" 글씨와 닭그림이 되게 매력적이네요!!

사진 찍기가 필수인 계란말이였어요!!

 


 

오랜만에 친구들 만나서

청년닭발1987에서 재미있고

맛있게 잘 먹었어요~!!

 

요즘 혼술을 끊은 상태라

술을 안 마시는 중에

여기서 과음을 해버렸네요... ㅎㅎ;;

 

열심히 먹고 마시다보니...

4명이서 11병이나 마셨더라구요...!!

 

너무 즐겁게 맛있게 마시다보니

많이 마신거 같아서

술병 체크하고 더이상 안마셨네요 ㅎㅎ;;

 

너무 재밌게 놀다보니...

메뉴라던지 다른 사진이 없어서

많은 정보를 못드리는게 아쉽지만

일단 친구들이랑은 재미있게 놀았으니

개인적으로는 만족하네요 ㅋ

 

홍대 연남동 맛집 청년닭발1987에서

친구와 즐겁게 먹고 마셨던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