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친구들과 닭발로 한잔(?)하고

해장하고 가려고 홍대에서 유명하다는

홍대 조폭떡볶이를 새벽에 갔어요

 

 

 

* 홍대조폭떡볶이 홍대2호점

 

* 위치

서울 마포구 동교동 164-17

 

* 전화번호

02-322-0551

 

* 영업시간

11:00 ~ 06:00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홍대조폭떡볶이 홍대2호점

 

홍대조폭떡볶이 홍대2호점~!

 

한잔하고 새벽 1시 넘어서 갔는데

갔을때는 손님이 없었는데

저희가 먹으려고 앉아있으니

손님이 계속 들어오시더라구요

저는 몰랐는데 유명하긴 한가봐요!!

 

 

 

 

홍대조폭떡볶이 메뉴

 

홍대 조폭떡볶이 본점이

"생활의달인"에 나왔었나봐요!!

어디든 "생활의달인"이 붙어있네요!!

 

메뉴는 조폭떡볶이, 수제튀김, 옛날순대,

덩치김밥, 부산오뎅, 찐계란,

해장라면, 치즈라면이 있는데...

김밥과 라면류가 주문이 안되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그냥 조폭떡볶이, 수제튀김,

옛날순대, 부산오뎅 되는걸로 다 주문했어요 ㅋ

 

 

 

 

홍대조폭떡볶이 셀프서비스

 

떡볶이 앞에서 주문하고

좌측으로 와서 음식을 받아서

매장안으로 들어가서 먹고

치우는거 까지 셀프서비스에요!!

 

 

 

 

홍대조폭떡볶이 셀프서비스

 

오뎅국물까지 셀프서비스!!

종이컵에 다가 셀프로 떠서 마시면 되요!!

 

 

 

 

홍대조폭떡볶이 메뉴

 

안에 있는 메뉴판에도 "생활의달인"이 붙어있네요 ㅋ

안에 메뉴에는 라면이 빠져있네요

 

그리고 조폭떡볶이의 유래도 적혀있어요

 

홍대의 주차장 거리에서 시작되어

20여년 동안 홍대를 찾는 많은 사람들의

입맛을 만족시키며 사랑받아 왔습니다.

 

특유의 무뚝뚝한 이미지로 인해

조폭이 아니냐는 오해를 받아 사람들에게

'조폭떡볶이' 라는 애칭으로 불렸습니다.

 

조폭과는 아무 관련이 없는 순박하고,

평범한 아저씨들이 모여 홍대 앞의 명물이 된 조폭떡볶이.

 

 

 

 

홍대조폭떡볶이 떡볶이 순대 튀김 오뎅

 

떡튀순오~!!

분식의 필수 모듬이 다들어있어요~!!

 

 

 

 

홍대조폭떡볶이 떡볶이

 

우선 조폭떡볶이~!!

3,500원 1인분인데 괜찮네요!!

 

 

 

 

홍대조폭떡볶이 튀김

 

수제튀김도 5개인데

잘라놓아서 양이 엄청 푸짐해보이네요!!

저는 역시 김말이가 가장 좋아요!! ㅋ

 

 

 

 

홍대조폭떡볶이 오뎅

 

오뎅은 3개에 2,000원~!

꼬지에 끼워진채로 바로 주시네요!!

사실 빼서 줄거라고 예상했는데

예상이 틀렸네요 ㅎㅎ;;

 

 

 

 

홍대조폭떡볶이 순대

 

그리고 마지막 순대~!!

간에 허파까지 꼼꼼히 챙겨주셨네요!!

 


 

한잔하고 새벽에 홍대 조폭떡볶이 다녀왔는데

술을 너무 많이 마셔서인지...

사실 엄청 맛있다는 잘 모르겠더라구요... ㅎㅎ;;

 

확실히 맛이 있는데

여기만의 독특한 느낌은 없는거 같아요

 

대신 오랫동안 장사하던 곳이라 그런지

어릴때 먹던 맛이 조금 나는거 같긴한데

조금 애매했어요 ㅋ

 

기회되면 다음에 다시 한번 가서

그때는 술을 좀 덜마시고

맛을 봐야 정확히 알거같아요 ㅎㅎ;;

 

술을 많이 마시고 가서

엄청나게 맛있다고는 하지못하는

홍대 조폭 떡볶이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