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라이브 종합비타민 원스데일리 포맨 다먹어서 재구매~!

 

이전에 구매한 60정을 거의 다먹어서

쿠팡에서 해외직구로 다시 구매했어요~!

 

이전에 구매한 내용은 아래 링크 참조 해주세요 ^^

 

2019/03/29 - [일상/소소한 지름] - 종합비타민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포맨 구매 후기~!!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포맨

 

배달온날 4개가 남아있군요 ㅎㅎ;;

 

 

 

 

쿠팡 로켓직구

 

60정짜리 얼라이브 멀티비타민이

16,920원~!

 

1개만 사면 배송비가 붙어서

2개 같이 주문했어요~!

 

쿠팡 로켓직구로 6월10일에 주문했고

6월13일에 배송이 도착했어요~!

 

 

 

 

쿠팡 로켓직구

 

박스에 건강식품은

로켓직구라네요 ㅋㅋ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포맨

 

박스 안에는 공기가 들어간

비닐 완충제가 들어있구요~!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포맨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포맨 2개~!

 

형도 먹던 종합비타민 다 먹었다고 해서

하나는 대구 내려갈때

형에게 줄 생각이에요 ㅎㅎ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포맨

 

중요한 사실이라

이전 포스팅에 했던 것처럼

동일하게 설명~!

 

1. 밥(음식)을 먹고 하루에 1정만 먹기~!

2. 여성이나 아이용이 아님!!

3. 고혈압이나 신장문제, 다른 약물을 복용중인 경우

의사와 상담 후 복용~!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포맨

 

성분함량은 위와 같이~!

 

비타민쪽은 하루필수량을 다 채워줘요~!

칼슘이랑 마그네슘은 채워주지 않아서

혹시 필요하시면 따로

영양제를 드셔야 해요~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포맨

 

뼈, 세포, 소화, 눈,

심장, 면역력, 신진대사, 근육

8가지에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영양제

 

마지막으로 제가 먹고 있는 영양제들~!

멀티비타민, 밀크시슬, 오메가3, 카베진, 강황

총 5가지 먹고 있네요


사실 몸이 좀 괜찮아진거 같긴한데...

영양제를 거의 비슷하게 먹기도 했고

 

그때쯤부터 운동도 조금씩 시작해서

무엇때문에 좋아진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좋아졌으니까

다시 구매했어요~!

 

이거 구매하실때 고려하실 것은

알약이 커요~!!

 

혹시, 큰 알약 못드시는 분은

다른 작은 비타민 찾으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그리고 밥을 안먹고 먹거나

대충 먹고 먹으면

속이 많이 안좋아져서

 

저 같은 경우에는

아침에 대충 챙겨먹고 먹었다가

속이 안좋고 거기에

머리도 어지럽고

완전 힘들더라구요!!

 

드실때 꼭 제대로 한끼 드시고

먹는걸 추천드리면서~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