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파세코 모기 포충기(모기퇴치기) 모스클린 VMC-6700B 개봉 사용 후기~!

 

형이 모기포충기 써보고 추천하면서

집으로 주문해서 보내줬어요~!

 

이전에 쓰던건 전기 충격으로

잡는거라 전기 충격 되는 부분이

많이 지저분해지는데

이건 그렇지 않다고 보내줬어요~!

 

 

 

 

파세코 모기포충기

 

택배가 도착한 박스~!

 

파세코 모기 포충기

VMC-6700B

 

 

 

 

 

파세코 모기포충기

 

박스를 여니까

또 박스가 나오네요 ㅎㅎ;;

 

 

 

 

파세코 모기포충기

 

다들 별로 관심은 없으시겠지만

제품규격은 이렇게~!

 

 

 

 

파세코 모기포충기

 

Made in China~!

뭐 요즘 대부분 중국에서 만드니까요 ㅋ

 

 

 

 

파세코 모기포충기

 

박스를 여니 이렇게~!

 

 

 

 

파세코 모기포충기 부스터

 

부스터가 가장 궁금해서

열어보는걸로~!

 

 

 

 

파세코 모기포충기 부스터

 

열어보니 파워선과

부스터 사용설명서가 있네요

 

 

 

 

파세코 모기포충기 특성 사용방법

 

제품 특성과 사용방법인데

결론적으로 부스터는

보조배터리로 연결해서도

사용할 수 있다는거네요 ㅎㅎ;;

 

혹시 전기가 없는 캠핑장에서

캠핑용품으로 좋을거 같아요~!

 

 

 

 

파세코 모기포충기 주의사항

 

대부분 전기용품의 주의사항과 비슷한

다들 관심 없으신 주의사항도~!

 

 

 

 

파세코 모기포충기 사용설명서

 

따로 들어있었던 사용설명서~!

 

특성으로는 팬에서

발생하는 바람으로

해충을 건조시켜서

잡는거기 때문에

 

살충소음 또는 파편의 비산이

발생하지 않는점이

장점인거 같아요~!

 

 

 

 

파세코 모기포충기 사용조건

 

제품 사용조건~!

주로 요것만 지키면 될거 같아요!!

 

바닥에 놓지말고 살짝 높은곳에 두고

사람에 가까이 두지 말것~!

 

어두운 환경에 구석에 설치하지 말것~!

 

 

 

 

파세코 모기포충기

 

전기에 연결하는 파워선도 있구요~!

 

 

 

 

파세코 모기포충기

 

본체는 비닐에 쌓여져 있어요~!

 

 

 

 

파세코 모기포충기

 

비닐을 벗기면 이렇게~!

 

LED 3개가 앞뒤로 되어 있고

아래에 팬이 있으면서

아래로 잡아들이는거 같아요~!

 

 

 

 

파세코 모기포충기

 

꼭 전용아답터를 사용하라고

주의문구가 붙어 있구요~!

 

 

 

 

파세코 모기포충기

 

팬으로 해충을 건조시키는 방식이다보니

혹시 살아있을수도 있나봐요

실외에서 분리하라고 하네요

 

 

 

 

 

파세코 모기포충기

 

전기를 직접 연결하면 이렇게~!

LED가 살짝 푸른불빛을 띄고 있어요

 

 

 

 

 

팬소리가 좀 나길래

들어보시라고~!

 

생각보다 꽤 크긴한데

제가 잘때는 크게

신경쓰이진 않더라구요~!


지금 한 몇일 켜놓고 잤었는데

아직 뭔가 잡힌적은 없네요

 

날벌레는 지금 없지만

깨있을때 한마리씩 잡았었는데

 

제가 잡아서 없어서 안잡힌건지

못잡는건지는 모르겠네요 ㅎㅎ;;

 

형이 집에서 쓸때는

좀 잡힌다고 하던데

 

저도 좀더 써봐야

정확히 알수 있을거 같네요~!

 

여기까지 파세코 모기 포충기

개봉 및 사용 후기입니다~!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