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집에서 민물장어 숯불에 구워먹기~!

 

우보에 있는 큰아버지댁에서

1박2일 있다가

대구로 돌아오는 길에

장어양식장에서 장어 4kg 사왔어요~!

 

장어 자라 양식장

 

장어 자라 양식장 입구~!

입구에 크게 적어놓았네요 ㅎㅎ

 

숯불장어구이 민물장어

 

민물장어 도소매 다 하시나봐요 ㅎㅎ

 

숯불장어구이 민물장어

 

가격표는 이렇게~!

자라 1kg에 50,000원에

자라엑기스도 팔고 계시는데

저희는 장어만 ㅎ

 

민물장어는 1kg 40,000원~!!

살아있는 장어를 직접

바로 손질을 해서 주세요~!

 

손질하는 것을 눈앞에 볼수있어요 ㅎㅎ;;

 

숯불장어구이 민물장어

 

포장은 이렇게~!

4kg 구매했구요~!

 

숯불장어구이 민물장어

 

안에 보면 장어구이양념과

신선도를 유지할 아이스팩,

우측 검은 비닐봉지는

장어머리랑, 장어뼈 손질한걸

담아 주세요~!

 

숯불장어구이 민물장어

 

장어구이양념은 매운맛으로~!

1kg에 하나씩 주시는거 같아요

 

숯불장어구이 민물장어

 

그 밑으로는 장어들~!

 

숯불장어구이 민물장어

 

비닐을 치워보면 이렇게~!

얼핏봐도 마리수가 꽤 되죠~!!

 

평소에 이렇게 먹다보니

식당가서 장어 먹으려면

너무 비싸서 엄두가 안나요

 

숯불장어구이 민물장어

 

마당에서 숯불 준비하고

가장 위의 장어 두마리 올렸는데

크기가 다양하네요 ㅎㅎ;;

 

숯불장어구이 민물장어

 

뒤집어 보면 이렇게~!

 

숯불장어구이 민물장어

 

그리고 열심히 굽는 중~! ㅎㅎ

 

숯불장어구이 민물장어

 

생선은 익히다 보면

양이 적어지니까

한마리 더 추가~! ㅎㅎ

 

구울때는 소금과 후추만 뿌렸구요

양념은 찍어 먹을수 있게해서 먹었어요

 

장어 4kg에 어른7명에 아이2명 먹었는데

충분히 배부르게 먹었네요

 

9명이 식당가서 먹었을때

16만원으로 절대 못 먹을텐데

이렇게 사다가 집에서 먹으니

저렴하게 먹을 수 있네요 ㅎㅎ

 

맛있는 식사하세요~! :)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