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홍차 얼그레이 티백으로 밀크티 만들어 마시기~!

 

홍차 얼그레이 티백을 받은게 있어서

점심 먹고 후식으로

밀크티를 만들어 마셨어요

 

 

준비물은 홍차 티백이랑 우유~!

두가지만 있으면

밀크티를 만들수 있어요!!

 

홍차티백   홍차티백

 

제가 사용한 홍차 티백은 TAZO티~!

 

미국에서 사왔는데

자기 입맛에는 맞지 않는다고

저에게 주더라구요~!

 

우리나라는 홍차지만

영어로는 BLACK TEA~!

 

우리나라에서는 우려낸 차의 색깔이

빨간색이라 홍차라고 부로그

해외에서는 찻잎 색깔이

검은색이라 블랙티라고 부른다고 해요

 

밀크티를 만드는 방법은~

 

 

일단 우유를 끓여요~!

 

원래는 설탕도 넣는다는데

전 그냥 마시려고

설탕은 안 넣었어요~!

 

홍차티백   홍차티백

 

그리고 홍차 티백을 뜯어서

컵에다 넣어 놓고~

 

홍차 얼그레이 밀크티

 

우유가 끓으려고 하면

불을 끄고~

 

저는 사진 찍다가

우유가 끓었네요 ㅎㅎ;;

 

홍차 얼그레이 밀크티

 

컵에다 우유를 부어주기~

 

홍차 얼그레이 밀크티

 

조금 우려주기 위해

시간을 조금 두면

색이 변하기 시작하죠~!

 

마셔봤는데...

너무 연해서...

 

홍차 얼그레이 밀크티

 

홍차 티백 하나더 추가~!

 

홍차 얼그레이 밀크티

 

빨리 우려주기 위해

마구 흔들어 주기~!

 

홍차 얼그레이 밀크티

 

그럼 완성~!

 

원래는 색이 제대로 우려졌는데

휴대폰 카메라의 필터 때문에 ㅎㅎ;;

 

우유의 양에 따라

티백 수만 잘 조절하면

될 것 같아요

 

원래 달달한 것도 좋아하지만

오늘은 안 땡겨서 ㅎㅎ;;

 

다음에는 설탕도 추가해서

만들어 마셔봐야겠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