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지급을 위한 SC제일은행 외화통장 개설하기~!

 

구글 애드센스 수익이

100달러가 지난달에 넘었지만

통장을 안만들어서

지급을 못받고 있다가

오늘 외화통장을 개설했어요

 

 

아침에 제가 간곳은

SC제일은행 수원중앙지점~!

 

분당선 수원시청역 3번출구 앞에

바로 있지만 저는 걸어서 갔어요

 

SC제일은행 수원중앙지점

 

SC제일은행 수원중앙지점~!

내부에서 사진찍으면 안될거 같아서 ㅎㅎ;;

 

9시40분쯤 도착했는데

대기번호 3번으로

대기하는 사람은 없었어요 ㅎㅎ

 

SC제일은행 두드림통장 외화통장 마블 체크카드

 

외화통장 만들러 왔다니까

어디에 쓰냐고 물어보시길래

애드센스 지급 받는다고 하니까

아시더라구요 ㅎㅎ;;

 

외화종합통장을 만들기 위해서는

입출금통장이 필요해서

두드림통장 개설하고

입출금 통장 개설했으니

체크카드도 발급 받았어요~!!

 

SC제일은행 디즈니 두드림통장 입출금통장    SC제일은행 외화종합통장

 

개설에 필요한 준비물은

일단은 신분증만 있으면되요

 

단!!! 요즘 통장을 그냥 안만들어주기 때문에

다른 통장에 되고 있는 자동이체 중 한건은

옮겨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운전자 보험을 국민은행에서

자동이체하는 것을 옮겼어요!!

 

SC제일은행 마블 체크카드 삼성카드

 

그리고 SC제일은행에서

요즘 마블 체크카드를 발급한다고 하더라구요

 

아이언맨 / 블랙위도우 / 토르 / 캡틴아메리카 라니...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후라 그런지

뭔가 더 기념이 될거 같아요

 

OTP는 국민은행 쓰던게 있어서

같이 쓸수 있게 등록했고

인터넷 뱅킹도 신청해서

스마트폰 앱도 설치했어요

 

스마트폰 앱으로 외화통장에서

입출금통장으로 옮길 수 있다고 하네요

 

이제 더욱더 열심히

블로그만 쓰면 되겠어요 ㅎㅎ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