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민방위훈련 3년차~! 수원시 민방위교육장 위치, 복장, 준비물 확인~!

 

민방위 훈련을 다녀 왔네요

벌써 3년차라니 시간 금방가네요 ㅎㅎ

 

민방위교육 통지서

 

수원시 민방위교육장 주차장이 좁다고

대중교통 이용하라고 하네요~

끝나고 나가려고 줄서있는거 보니

걸어가길 잘한거 같아요 ㅋㅋ

 

복장은 편한 복장에 대신

슬리퍼는 금지라고 하네요

 

준비물은 신분증과 통지서인데

사실 신분증만 있으면 되는거 같아요 ㅎ

 

민방위교육 통지서

 

제가 받은 3년차 통지서~!!

 

민방위교육

 

민방위 교육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전화로 하라고 하네요 ㅋ

 

수원시 민방위교육장

 

다른건 다 똑같은거 같고

신분증 범위는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국가기술자격증 4가지에요

 

수원시 민방위교육장

 

민방위교육장 위치는 여기~!

주소랑 가는 방법도 적혀 있네요

 

 

그래도 따로 지도 하나더~

 

수원시 민방위교육장

 

집에서 걸어서 20분 거리~

더운데 열심히 걸어갔어요 ㅎㅎ

 

수원시 민방위교육장

 

교육 15분전에 갔는데

다들 벌써 오셨더라구요

 

민방위교육

 

시작전 교육중 준수사항!!

그냥 기본적인 매너인거 같아요

 

2시 정각에 교육 시작~!

 

1교시 : 기초 교육

2교시 : 화생방 교육

3교시 : 응급처치 교육

4교시 : 소방안전 교육

 

민방위 교육 참석증

 

통지서가 필요없는 이유가 여기있죠~

1교시 끝나고 참석증을 주네요

쉬는시간에 적어놓고

교육 끝나면 제출하고 나오면 끝~!

 

4년차까지 4시간 교육이고

5년차부터 40세까지는

사이버교육 1시간에 시험친다고 하던데

전 내년까지 4시간 교육이네요

 

날이 점점 더워지는데

건강 관리 잘하시길 바라며

그럼 이만~

 

 

공감을 눌러주시면

저에게 큰힘이 됩니다~!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