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선물로 받은 홈즈 에어후레쉬 KBO 차량용 방향제 삼성라이온즈~!

 

친구가 선물로 자동차 방향제를 줬어요~!

 

홈즈 에어후레쉬 KBO 차량용 방향제 삼성라이온즈

 

저는 삼성팬이라 삼성으로 사줬어요

삼성 유니폼의 방향제로

위시블로썸 향이라는데

향을 잘 몰라서 ㅎㅎ;;

 

홈즈 에어후레쉬 KBO 차량용 방향제 삼성라이온즈

 

위시블로썸 향은

싱그러운 프루티 민트와 화사한 로즈 후로랄 향...?

무슨 소리인지 모르겠네요 ㅎㅎ;;

 

사용법은 유니폼 안에 카트리지를 넣고

닫아서 걸면 끝~!

 

단, 투명 필름막이 손상되면

사용하지 말라고 하네요!!

 

홈즈 에어후레쉬 KBO 차량용 방향제 삼성라이온즈

 

사용상 주의사항을 보면

카트리지 내용물이 눈이나 피부에 닿으면

문제가 생기나 봐요

 

사용하시는 분들은 조심히

은박 실링지를 벗기는게 좋을거 같아요

 

사용기간은 30일 정도라고 하네요

아마 30일 넘어도

장식으로 계속 달아놓을거 같아요 ㅋ

 

홈즈 에어후레쉬 KBO 차량용 방향제 삼성라이온즈

 

포장지를 벗기면

삼성 유니폼과 카트리지가 있어요

 

홈즈 에어후레쉬 KBO 차량용 방향제 삼성라이온즈

 

유니폼을 열어보면

사용법 그림과 똑같이 되어 있구요

 

사실 열때 부러질까봐

얼마나 걱정되던지...

모르니까 엄청 불안했어요 ㅋㅋ

 

홈즈 에어후레쉬 KBO 차량용 방향제 삼성라이온즈

 

그리고 주의하라던 은박 실링지 벗기기!!

그냥 벗기면 되구요

벗기기 시작하자마자

향이 확 퍼지네요 ㅎㅎ

 

홈즈 에어후레쉬 KBO 차량용 방향제 삼성라이온즈

 

카트리지를 유니폼 안에다 넣고

닫으면 끝~!

 

홈즈 에어후레쉬 KBO 차량용 방향제 삼성라이온즈

 

닫아도 냄새가 계속 나니까

바로 차에다 걸러 나갔어요

 

홈즈 에어후레쉬 KBO 차량용 방향제 삼성라이온즈

 

룸미러에 어떻게 걸어야할까

고민을 계속 하다가

블랙박스 선을 하나 뽑아서

거기 중간에다가 걸었어요 ㅋㅋ

 

혹시 룸미러에 어떻게 거는지

아시면 알려주세요 ㅠㅠ

 

홈즈 에어후레쉬 KBO 차량용 방향제 삼성라이온즈

 

블랙박스 선에다 걸었다고

문제는 없겠죠? ㅎㅎ;;

 

삼성 라이온즈 성적이

몇년째 좋지않은데

잘했으면 좋겠네요 :)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