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첫 수익금 지급으로 입금~! feat. SC제일은행

 

티스토리 블로그 가입한지 7개월,

구글 애드센스 승인 6개월만에

드디어 애드센스 첫 수입금을 받았어요~!

 

구글 애드센스 지급

 

아침에 일어나서

매일 메일을 확인하는 습관이 있어서

메일 확인했더니

5월21일에 수익금을 송금했다고

우리나라 시간으로 22일 3시 22분경에

메일이 와있네요~!

 

그래서 SC제일은행 어플로

확인했더니

돈은 안들어와 있었어요...

 

구글 애드센스 지급 SC제일은행

 

첫 수익금이다보니

계속 신경쓰여서 중간중간 확인하다가

저녁에 확인해보자 하고 있다가

저녁 6시에 확인했더니~

수익금이 딱~!!

108.87달러가 들어와있네요!!!

 

 

누적 방문수 58,633명만에

수익금을 받았네요 ㅎㅎ

 

현재 하루에 400명 정도

방문자분들이 있는데

금요일이나 토요일은

가끔 500명이 넘기도 하네요

 

이번달부터 클릭 수익율이 많이

떨어진거 같긴한데

꾸준히 하다보면

방문자도 늘어나고

클릭 수익율도 늘어나지 않을까 기대하며

꾸준히 글을 쓰고 있네요

 

구글 애드센스 지급

 

그리고 애드센스 로그인해서

지급의 내 수익을 확인하니

0.00달러...

 

다시 열심히 채워서 받아야죠

두번째 수익은 몇개월만에

받을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계속 꾸준히 하다보면

한달에 한번 수익금

받을 수 있는 날이 오겠죠? ㅎㅎ

 

다들 좋은 수익 얻으시길

기원 할게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