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일본인 친구에게 줄 선물 준비~!

 

오사카, 도쿄, 삿포로에 이어

나고야를 갈 예정이고

3박4일 중 하루는 일본인 친구 두명을 만날 예정이라

친구에게 줄 선물을 준비했어요~

 

말랑카우 몽쉘 붕어빵 찰떡파이 김자반 율무차

 

준비한건 과자 종류~!

몽쉘, 말랑카우, 참붕어빵, 찰떡파이, 김자반, 율무차에요~!

 

버터와플도 좋아한다고 들었는데...

이전에 일본 갈때는 샀었는데

남는건 먹어야 되는데...

제가 별로 안좋아해서 패쓰 했어요 ㅋㅋ

 

라면도 가져갈까 고민중...

불닭볶음면이랑 신라면이 가장 유명하긴 한데

요즘 진라면이랑 짜파게티 좋아하는 친구들이 많아서

진라면, 짜파게티 하나씩만 가지고 갈까 고민중이에요 ㅋ

 

일본인 친구 선물

 

다이소에서 가방에 들어가는

작은 박스를 샀더니

2개씩만 넣으니 거의 꽉차네요 ㅎㅎ;;

 

일본인 친구 선물 말랑카우

 

위에 살짝 남는 공간은

말랑카우로 채우고~!

 

일본인 친구 선물 김자반

 

김자반은 따로 들고 가려구요

그냥 김도 좋아한다고 들었는데

부피가 너무 커서 김자반으로 준비했어요 ㅎㅎ;;

 

하루종일 가방매고 다니다가

헤어질때쯤 줘야하니까

줄수 있는게 한계가 많네요 ㅎㅎ

 

그럼 이만~

 

 

공감을 눌러주시면

저에게 큰힘이 됩니다~!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