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캠핑 아이언 그리들 (철판) 구매해서 마당에서 고기한판~!

 

형이 솥뚜껑 같은 고기불판을 샀다고 해서 보니

캠핑용 아이언 그리들이라고 하네요

 

캠핑에서 안쓰고

집 마당에서 첫 개시를 했네요~!

 

 

아이언그리들 삼겹살

 

첫 개시로는 삼겹살~!!

 

중간에 보이는 거뭇거뭇한거는

허브솔트 뿌린거에요!!

잘못된거 아닙니다!! ㅋ

 

 

 

 

아이언그리들

 

그릴이 아니라 철판 같은거라

가스불도 충분하지만 높이가 애매해서

숯불을 피웠네요

 

혹시 구매해서 사용하시면

어짜피 불향을 입힐수 없으니

가스불로 가능하다면

가스불이 편하실거 같아요!!

 

 

 

 

삼겹살

 

적당히 익어갈때 뒤집어서 한컷더~!!

 

 

 

 

쌈채소

 

고기 굽는동안 싸먹을 준비와

위에 살짝 보이는 이슬이도~! ㅋ

 

팽이버섯이랑 양파도 구웠는데

사진은 없네요 ㅎㅎ;;

 

 

 

 

아이언그리들 막창

 

삼겹살 좀 먹다가

조카가 좋아하는 막창도~!

대구하면 막창이니까요~~!! ㅋ

 

 

 

 

볶음밥

 

삼겹살과 양파, 팽이버섯, 김치까지 구웠으니

마지막은 남은 것들 모아서

볶아주는게 한국인의 미덕 아닐까요 ㅋㅋ

 

철판 같아서 왠지 볶아야 할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볶은다음에 김가루 듬뿍~!!

 

 

 

 

아이언그리들 볶음밥

 

그리고 김가루까지 잘 섞어서

맛있게 다 먹었어요~!!

 


첫 개시라 아이언 그리들은

처음 사용전에 시즈닝을 해야하는데요

 

방법은 처음에 깨끗이 씻어주고 말린 다음

그리고 기름을 골고루 발라준뒤 살짝 태우면 되구요

 

그뒤에 양파를 볶아주면 다음 요리 시

풍미도 좋아진다고 하네요

 

그래서 기름을 골고루 바르고

양파도 볶으면서 시즈닝 했는데

사진을 안찍었네요 ㅎㅎ;;

 

아이언 그리들의 확실한 장점이 있네요

철판이라 고기 먹고 남은 고기로

밥 볶아 먹으니 너무 맛있네요

 

캠핑가서 고기 구워 먹으면

그릴이라 불향은 제대로 살지만

김치를 굽거나 밥을 볶지는 못하니까요

 

제가 산건 아니지만

김치를 굽고 밥을 볶을수 있는

아이언 그리들 첫 사용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