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계동 동수원예치과에 오랜만에 치아 검사 받으러~!

 

8년전쯤 충치치료로

금니 5개 씌운 이후로

6개월에서 1년마다

정기로 검사를 받는게 좋은건 알지만

아프지 않으면 잘 안가게 되죠 ㅎㅎ

 

치과 간지 너무 오래된거 같아서

검사 받으러 한번 가봤어요

 

 

 

* 위치

경기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1120

캐슬타워 3층

 

* 전화번호

031-235-3600

 

 

 

 

동수원예치과

 

동수원예치과는 8년전에

충치치료를 위해 어디가 좋을지

여러 치과를 다녀보다가

여기가 가장 친절하고

설명도 잘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가장 믿음직스러운거 같아서

여기로 선정하고 왔었어요

 

8년전에 스케일링도

여기서 처음해봤었구요 ㅋ

 

 

 

 

동수원예치과

 

캐슬타워 3층 배치도에요

동수원예치과는 커서 찾기가 어렵진 않은데

저는 2층으로 기억하고 계속 찾다가 고생해서

배치도 사진 찍어봤어요 ㅎㅎ;;

 

 

 

 

동수원예치과

 

동수원 Ye 치과는 원장님 3분 계시는데

남자 원장님인건 알겠는데

어떤분인지는 모르겠네요

마스크를 항상 쓰고 계셔서요 ㅋ

 

 

 

 

동수원예치과

 

YE WAY

 

환자를 가장 중요시 한다는 부분이 좋네요 ^^

 

 

 

 

제증명수수료

 

앉아서 기다리는데

제증명수수료표가 있길래

참고하시라고 찍어봤어요


예약을 안하고 갔더니

예약한 환자들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최소 30분은 기다릴거라고 예상했는데

딱 30분 기다리고 진료받았어요

 

30분은 예상하고 왔는데

간호사분들이 오래 기다렸다고

얼마나 미안해 하시는지

신경안쓰셔도 되는데 말이죠 ㅎㅎ;;

 

오랜만에 가서 엑스레이부터 찍고

30분 기다리다가

치아를 봤는데 특별한 문제는 없었구요

 

치석이 별로 없다고 신기해하시면서

다른병원에서 스케일링 한적이 있냐고

물으시고 없다니까

치간칫솔이나 치실 사용하냐고 물어보시더라구요

전 안쓰니까 되게 신기해하셨어요 ㅋ

 

그래도 치석이 아예 없는건 아니니까

스케일링을 받고

치간칫솔까지는 아니여도

치실은 쓰는게 좋다고

쓰는 방법을 알려주시며

치아 전체를 한번 해주시더라구요

 

하지만 치실을 구매를 안했네요...

하루에 한번이라도 하면 좋을거 같아서

치실 구매를 하긴 해야겠어요 ㅎㅎ

 

엑스레이에 스케일링해서

19,000원 정도 나왔구요

스케일링 저렴해져서 좋네요

 

내년 3월초에 정기검사

예약하고 돌아왔어요

 

오늘 너무 기다려서 미안하다고 하시면서

올때 꼭 예약하라고 하시더라구요

 

혹시, 치과 가실때는

예약하고 가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오랜만에 치아 검사 받으러 다녀온

치과 후기였어요~! ^^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