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종합비타민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포맨 구매 후기~!!

 

요즘 다들 영양제를 잘 챙겨먹길래

저도 최근에 몸이 좋지않아서

하나 챙겨 먹으려고 알아보는 와중에

종합비타민인데 하루에 한알만 먹으면 되는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포맨"을 알게 되었어요

여성용으로 포우먼도 있어요~

 

해외직구를 하면 조금 싸긴한데

배송비가 더 붙으니

3개를 사야 되더라구요

 

그래서 아는 동생 부부와 같이 구매~!

동생 부부는 포맨 하나, 포우먼 하나,

저까지 해서 3개 배송비 없이 구매했어요

 

종합비타민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포맨

 

요즘 한국어로 된것도 있지만

전 직구를 해서

영어로 다 표기가 되어 있네요

 

60개가 들어있고

쿠팡에서 해외직구로

개당 14,000원 정도에 구매한거 같아요

배송은 2~3일 정도?

 

종합비타민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포맨

 

한글로 된것도 있겠지만,

짧은 영어로 해석해보면

 

추천 : 하루에 1개, 음식과 함께 (아마 식후에).

여성과 아이를 위해 만들어 진것이 아니다.

만약, 고혈압이나 신장 문제, 다른 약을 복용 중이면

의사와 상의 후에 섭취하는 것이 좋다.

용량을 더 많이 섭취하지 마라.

 

성분표 보면 어지간한 비타민은

일일섭취량을 한번에 채울 수 있는거 같아서

3번 챙겨먹거나 하지 않아도 되서 좋네요

 

종합비타민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포맨

 

딴건 모르겠고

남자의 몸 상태를 지원하는데

뼈, 세포, 위, 눈, 심장, 면역력, 신진대사, 근육에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종합비타민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포맨

 

병은 이렇게 생겼어요~

 

아! 밀봉되어 있는데 뜯어보면

 

종합비타민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포맨

 

이렇게 60개가 들어있어요~!

 

종합비타민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포맨

 

소문대로 약이 크긴 크네요

 

근데, 저는 알약 잘먹는편이라

별 문제는 없었어요

 

혹시, 큰 알약 먹는게 힘드시다면

좀 많이 크니까 비추 드릴게요

먹을때마다 많이 힘드실거에요

 

소문난 주의사항이 2개인데

하나는 위의 비타민이 크다는거와

또다른 하나는 빈속에 먹으면

속이 많이쓰리고, 어지럼증까지 발생한다고 해요

 

아는 동생집으로 받아서

전 아침에 받아서 점심 먹고 먹었는데

동생은 아침에 빈속에 먹었더니

속 쓰리고 어지러워서 힘들었다고 하더라구요

 

얼라이브 먹을때는

꼭 먼가를 드시고 먹는게 좋을거 같아요

 

오늘 처음 먹어봤으니까

먹어보고 좋으면

3통씩 구매해서

꾸준히 먹어야겠어요~!

 

다들 건강 잘 챙기세요~ ^^

 

그럼 이만~

 

 

공감과 구독을 눌러주시면

저에게 큰힘이 됩니다~!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