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설연휴 동안 먹은 것들... feat. 3kg 체중 증가...

 

설연휴 동안 엄청 잘 먹다보니

3kg 쪄서 오늘 새벽에 돌아왔네요 ㅎㅎ

 

시간대별로 먹은걸 살펴보면

 

---------------------------------------------------------

 

2월 1일 (금) 저녁

 

육회

 

육회!!

 

동네 단골 정육점에서

육회거리 6만원치 사와서

집에서 먹었어요~!!

 

육회

 

6만원치 육회는 고기 두덩이~!!

육회와 한잔하다가

마지막에는 밥에다 살짝 올려 먹으니

꿀맛~!!

 

---------------------------------------------------------

 

2월 2일 (토) 저녁

 

방어회

 

방어회 11kg~!!

접시로는 10접시!!!

 

설 명절 전에 친척들이 모여

방어회를 맛있게 먹었어요

 

10접시 다 먹진 못하고

3접시 남았어요 ㅎㅎ;;

 

돼지고기 목살

 

방어회 먹다가

목살도 구웠어요~!!

 

동네 정육점에 숯불에 굽는다고

두껍게 썰어 주셔서

목살이 진짜 맛있었어요!!

 

목살

 

열심히 굽는중~!!

 

조명이 없어서

엄청 맛있어 보이진 않는군요 ㅎㅎ;;

 

방어 머리 구이

 

어두육미!!

 

방어 사면서 방어 머리도 가져와서

방어 머리도 구웠어요

 

방어 머리 구이

 

보기에는 좀 그렇지만

방어머리 구이도 너무 맛있었어요!!

 

---------------------------------------------------------

 

2월 3일 (일) 저녁

 

소고기

 

아부지께 선물로 들어온 소고기!!

왼쪽에 갈비살, 중간에 부채살 같고

오른쪽은 잘 모르겠어요...

 

사실 왼쪽도 갈비살인지는 잘 모르겠어요 ㅎㅎ;;

 

소고기

 

소고기는 간단하고 집 안에서 구워 먹었어요

 

전날 남은 방어회도 같이 먹었...

 

---------------------------------------------------------

 

2월 4일 (월) 아침

 

떡국

 

떡국!!!

설날 당일에도 먹겠지만

큰집에 가서 먹을 예정이라

집에서 떡국 먹기 위해

아침에 떡국을 먹었어요

 

---------------------------------------------------------

 

2월 4일 (월) 점심

 

육전 명태전 동그랑땡 새우튀김

 

점심에 어머니가 집에서

전을 부치셨어요

 

육전이랑 명태전, 동그랑땡!!

새우튀김은 사온거!!

 

---------------------------------------------------------

 

2월 4일 (월) 야식

 

치킨 후라이드 양념

 

조카들이 치킨을 먹고 싶다고 해서

동네에서 치킨을 시켜서 먹었어요

양념 순살과 후라이드 해서 두마리!!

 

---------------------------------------------------------

 

설날 당일에는 큰집 가서

차례 지내고 떡국이랑 전, 돔베기 등을 먹고

점심에는 짜파게티,

저녁에는 외갓집에 가서

비빔밥에 전을 또 먹었네요

 

새벽에 집으로 돌아와서

몸무게 재니 3kg 늘었네요...

 

다들 즐거운 설 명절 보냈길 바라며,

남은 하루도 편안한 연휴 되세요 ^^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