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점심 먹기!! 빠네 쉬림프 파스타, 트와이스 치즈 스파게티!!

 

트레이더스에 고구마, 닭가슴살, 탄산수 등을 사러 갔다가

점심을 간단하게 트레이더스에서 먹었어요

 

 

제가 가는곳은 집 근처인

이마트트레이더스 수원점이에요

 

주말 2~4시 정도에는 주차도 너무 힘들고

사람도 너무 많아서

주로 평일 저녁이나

주말 오전에 많이 가요 ㅎㅎ

 

이마트 트레이더스 점심 메뉴 가격

 

피자 메뉴랑 가격이에요

 

기본 피자인 콤비네이션과 디럭스치즈 피자는

한판에 12,500원이고 조각 피자는 2,500원이에요

 

프라미엄 피자인 크림치즈 쉬림프 피자와 더블엣지 불고기 피자는

한판에 15,000원이고 조각은 3,000원이에요

 

피자가 크기는 엄청 큰데 가격은 싸죠

한번씩 장보러 갈때

한판씩 사서 2~3끼에 나눠먹어요 ㅋㅋ

 

스위트 갈릭바게트는 2,000원이고

시저 치킨샐러드는 6,000원이라는데

제가 먹을일은 잘 없을거 같아요 ㅋㅋ

 

이마트 트레이더스 점심 메뉴 가격

 

스낵에는 스테이크&씨푸드 라이스 9,900원

빠네 쉬림프 파스타는 5,000원

트와이스 치즈 스파게티는 5,000원

베이크 브레드 3,500원

핫도그 엔칠라다 세트 3,500원

양송이스프 2,500원이래요

 

저는 빠네 쉬림프 파스타와

탄산음료를 주문해서 먹고 왔어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점심 음료

 

음료 주문하면 컵을 받아서

원하시는 대로 받아서 드시면되요

 

이때 갔을때 콜라를 받으려는데...

두군데는 탄산수만 나오고

한군데만 콜라가 나와서 ㅎㅎ;;

잘 확인 해보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점심 소스

 

음료 옆에 보시면

소스도 준비되어 있어요

 

케찹, 머스타드, 핫소스가 피자를 위해

준비가 되어 있었어요

 

칼이나 포크 등 수저는

오른쪽에 보이는 곳에

돌아가면 있어요

저는 몰라서 물어봤었어요 ㅎㅎ;;

 

이마트 트레이더스 점심 빠네 쉬림프 파스타

 

빠네 쉬림프 파스타와 콜라에요

신기한건 빵 안에 판 것도

한번도 구워서 옆에 두개 담아주더라구요

 

속빵 구운거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러워서

크림소스에 찍어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점심 빠네 쉬림프 파스타

 

빵뚜껑을 열어보면!!!

새우 세마리와 크림소스가

먹음직스럽게 되어 있네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점심 빠네 쉬림프 파스타

 

쉬림프 엄청 작을것 같았는데

그정도로 작진 않았어요 ㅎㅎ

 

이마트 트레이더스 점심 빠네 쉬림프 파스타

 

면을 들어보면

크림이 듬뿍 들어있는걸 볼수 있죠

 

5,000원에 엄청 맛있는걸 바라면 안되지만

가성비로 따지면 맛있게 잘먹었네요

 

빵도 크림소스와 같이 다 먹었더니

배도 부르고 너무 점심으로 잘먹었네요 ㅎㅎ

 

아래는 지난주에 먹었던

트와이스 치즈 스파게티~!

 

이때는 블로그 생각안하고

집에 와서 메뉴판 찍어올걸이라고

후회하고 지금 올려요 ㅋㅋ

 

이마트 트레이더스 점심 트와이스 치즈 스파게티

 

포장하면 위에 호일만 덮어서 주시는데

집이 가깝다보니

집에 와서도 따뜻해서 좋았어요 ㅋㅋ

 

이마트 트레이더스 점심 트와이스 치즈 스파게티

 

안에 내용물은 스파게티에

모짜렐라 치즈와 체다치즈를 녹였고

페퍼로니를 둥글게 꽤많이 올려놓았더라구요

 

맛있어 보이기도 하고

트와이스 이름에 끌려 포장했어요 ㅋㅋ

 

이마트 트레이더스 점심 트와이스 치즈 스파게티

 

집에 포크가 없어서

젓가락으로 페퍼로니와 치즈,

스파게티면과 같이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단, 단점은 빠네처럼 배가 부르진 않아요 ㅋㅋ

양을 좀 줄여야 할듯 ㅎㅎ

 

트레이더스에 식사하시는 사람이 많은데

많은 분들이 피자를 많이 드시더라구요

 

트레이더스 피자는 크니까

가볍게 피자 한조각으로

점심 먹어도 괜찮다는 생각은 하지만

다음에 프리미엄 피자 한판 사와서 먹어봐야겠어요

기본 피자만 먹어봐서 ㅎㅎ;;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