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분당 3대 우동 맛집이라고 유명한 야탑역 수타우동 겐에 다시 왔어요.

이전에 와서 붓카게우동 먹은적이 있는데 맛있게 먹어서 다시 왔네요!

 

 

분당 3대 우동 맛집 야탑 수타우동 겐 본점 가라아게 붓가께우동 후기

분당 3대 우동 맛집이라고 하는 야탑 수타우동 겐 본점을 다녀왔어요. 수타우동 겐 체인점이 역삼과 서초 두군데 있는데, 성시경님이 서초점에 맛집으로 다녀오신적도 있다고 하시네요. 야탑에

shinwoongs.tistory.com

 

수타우동 겐 본점

이전에는 저녁에 왔는데 이번에는 점심에 온 수타우동 겐 본점이네요.

분당 야탑역에 수타우동 겐 본점 있고, 서울에 분점 있는거 같더라구요.

 

 

 

점심에 왔더니 사람이 많아서 대기를 해야 했구요.

그래도 테이블이 많고 회전이 빠른편이라 10분 정도 기다려서 들어갔어요.

 

 

 

수타우동 겐 본점은 이런 느낌인데 사람 가득이라 거의 천장으로 찍었네요.

 

 

 

수타우동 겐 본점 안쪽을 보면 우동 면 삶고 물기 터는 모습을 볼수 있네요.

 

 

 

반응형

수타우동 겐 본점 메뉴를 보면 우동 뿐만 아니라 장어덮밥, 소고기 덮밥도 있고,

가라아게나 오꼬노미야끼에 사이드 메뉴도 있네요.

이전에 가라아게 붓카게우동 먹어봐서 따뜻한 덴뿌라우동으로 주문했어요.

 

 

 

덴뿌라우동 주문하고 손님이 계속 있어서 그런지 우동이 엄청 빨리 나왔구요.

 

 

 

기본 반찬으로는 단무지와 할라피뇨가 나오네요.

 

 

 

그리고 수타우동 겐 본점의 덴뿌라우동을 보면 새우튀김이 2개 올라가네요.

 

 

 

따뜻한 우동이니 우선 국물부터 먹어보면 국물 맛이 강하지는 않았구요.

 

 

 

우동면을 먹어보면 겉은 살짝 흐물해지기 직전인데,

속은 탱글함이 살아있어서 식감이 좋아요!

 

 

 

728x90

그리고 새우튀김도 보면 투박한 튀김옷 같은데요.

 

 

 

새우튀김 먹어보면 새우향이 엄청나더라구요!

먹어본 새우튀김 중에서 새우 향이 가장 강한 새우튀김이었네요!

 

 

 

그리고 덴뿌라우동 한그릇 잘했네요!

 

분당 3대 우동 맛집 중 야탑역 수타우동 겐 본점에 다시 다녀왔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수타우동 겐 본점은 붓카게우동이 좀더 맛있는거 같아요!

아무래도 우동이 탱글하다보니 우동면에 국물이 많이 묻지 않는데,

국물 맛이 강하지 않아서 개인적으로는 살짝 아쉽더라구요.

그래서 쯔유 맛이 좀더 강한 붓카게우동으로 좀더 탱글한 우동을 먹는게 맛있는거 같아요.

대신 덴뿌라우동에서 새우튀김은 정말 인상적이긴 했지만요!

 

아쉽긴 했지만, 그것도 메뉴 비교로 아쉬운거고,

맛있게 먹은 야탑역 수타우동 맛집 수타우동 겐 본점 후기였어요~!

 


 

* 수타우동 겐 본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야탑로 72 1층 수타우동 겐 본점

야탑역 4번 출구에서 400m

 

* 전화번호

031-704-5545

 

* 영업시간

11:00 ~ 20: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