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퇴근하는 길에 쌀국수 먹고 싶어서 혼밥하기 좋은 쌀국수 맛집 미분당에 들렀네요.

 

미분당 분당서현점

서현역 근처에 있는 미분당 분당서현점이구요.

갔는데 역시나 대기가 있길래 기다리다 먹을까말까 고민하다가

그래도 먹기로 했으니 일단 기다리다가 먹고 왔네요.

 

 

 

미분당 메뉴

미분당 메뉴를 보면 쌀국수와 튀김 사이드가 있구요.

지난번과 같이 힘줄 쌀국수 먹을까 차돌 양지 힘줄 쌀국수 먹을까 고민하다가

또 지난번 처럼 차돌 양지 힘줄 쌀국수 먹었네요.

다음에는 정말 힘줄 쌀국수 먹어야겠어요.

 

 

 

주문도 일단 밖에서 키오스크로 주문하면 되구요.

 

 

 

주문한 차돌 양지 힘줄 쌀국수는 11,000원 결제하고 86번 불러줄때까지 기다렸네요.

 

 

 

반응형

10분 정도 대기하고 가게 안에 들어왔구요.

가게는 전부 이렇식으로 주방을 향하는 바 테이블 형식이었구요.

바 테이블은 역시나 혼밥이나 많아도 2명이 먹기 좋은 형태의 가게죠.

 

 

 

테이블 앞에는 쌀국수 맛있게 먹는 법도 붙어 있구요.

1인 1식사 주문하면 사리 추가 무료고, 고수는 원하면 주신다고 하네요.

 

 

 

미분당에서 혼밥하기 좋은 이유는 테이블 형태도 있겠지만,

편안한 식사를 위해 조용한 분위기로 운영하고 있죠.

 

 

 

테이블 서랍에는 수저와 양념 그릇이 있고,

 

 

 

위쪽을 보면 해선장, 핫소스, 칠리소스가 있어서 적당히 덜어서 드시면 되요.

 

 

 

그리고 미분당 차돌 양지 힘줄 쌀국수는 금방 나왔구요.

단무지와 양파절임도 나오는데 양이 많지 않으니 필요하면 더 요청하시면 되요.

 

 

 

그리고 고기가 쌓인 쌀국수를

 

 

 

쌀국수 맛있게 먹는 방법 처럼 면, 숙주, 고기를 살짝 덜고, 핫소스와 해선장 넣었네요.

 

 

 

728x90

그럼 매콤한 비빔 쌀국수 느낌으로 즐길수 있구요.

 

 

 

쌀국수 그냥 고기와 먹어도 맛있는데,

 

 

 

힘줄 먹고 나니 역시나 힘줄 먹을걸 그랬나 생각도 들구요.

 

 

 

그리고 양파절임을 추가로 요청해서 핫소스와 해선장으로 비벼서

반찬처럼 쌀국수와 같이 먹으면 또 맛있구요.

 

 

 

퇴근길에 저녁으로 쌀국수 혼밥 완료 했네요.

 

미분당은 역시 혼밥하기 좋은 쌀국수 맛집이네요.

맛있게 먹은 서현역 미분당 쌀국수 후기였어요~!

 


 

* 미분당 분당서현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분당로53번길 10 104호

서현역 4번 출구에서 221m

 

* 전화번호

070-8851-9794

 

* 영업시간

11:00 ~ 20:4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