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토요일 오전에 병원갔다가 점심 먹고 들어가려고 서현역 주변 둘러보는중에

청국장집이 있어 점심 먹고 들어왔네요.

 

청국장집

골목 안에 살짝 숨겨진 청국장집이구요.

분당에서 가장 오래된 맛집이라고 하네요.

가게는 숭늉 주는 청국장집, 전주수영식당인데 검색은 청국장집으로 검색이되구요.

 

 

 

청국장집은 테이블이 많지는 않지만, 가장 오래된 맛집이라더니 사람 가득이네요.

운좋게 한 테이블 비어서 자리에 앉았구요.

손님도 꽤나 있는데 포장이나 배달 손님도 많은지 바쁘시더라구요.

 

 

 

청국장집 메뉴

청국장집 메뉴를 보면, 점심 메뉴로 좋은 것들만 보이네요.

다른 테이블 슬쩍 보면 청국장과 제육볶음 많이 주문하신거 같구요.

메뉴는 제육볶임으로 되어 있네요.

저는 물론 가게가 청국장집이니 청국장 한그릇 주문했어요.

 

 

 

반응형

테이블에는 고추장과 참기름이 준비되어 있구요.

 

 

 

우선 숭늉이랑 대접에 상추부터 가져다 주시구요.

숭늉 주는 청국장집이라고 하더니 정말 숭늉이 나오네요.

 

 

 

그리고 조금 있으니 한상 푸짐히 차려지네요!

 

 

 

테이블 고추장과 참기름, 그리고 대접 나올때 눈치 챘지만 비벼먹기 좋은 나물들이 나오네요.

 

 

 

청국장도 맛있는 냄새가 진동을 했구요!

 

 

 

청국장 보면 두부 많이 들어 있어 좋더라구요!

 

 

 

728x90

대접에 밥이랑 나물 반찬에 청국장, 고추장, 참기름 까지 넣고 비벼줬고,

 

 

 

오랜만에 비벼서 나물 먹으니 건강해지는 느낌이네요!

비빔밥에 청국장 같이 먹으니 맛있었어요!

 

 

 

그리고 비빔밥에 청국장 한끼 맛있게 잘 먹었어요!

 

그냥 지나다 들어간 청국장집인데요.

청국장도 만족스럽고 나물반찬에 대접 제공해주는 것도 만족스럽네요.

청국장 생각날때 한번씩 와서 먹으면 좋을거 같아요.

 

점심 든든하게 먹은 서현역 청국장집 후기였어요~!

 


 

* 청국장집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360번길 28 은성프라자

서현역 1번 출구에서 88m

 

* 전화번호

031-707-3338

 

* 영업시간

09:00 ~ 20:20

브레이크타임 14:40 ~ 16:3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