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소고기 회식으로 수내역 와규마리채에 다녀왔어요!

 

와규마리채

회식으로 다녀온 수내역 와규마리채구요.

좌측에 살짝 보이듯이 밖에도 테이블이 있고, 룸도 5개 정도 있는거 같더라구요.

인기 있는 곳인지 룸 5개가 예약이 끝났다고 하네요.

 

 

 

11명으로 예약해서 테이블 3개가 있는 룸으로 안내받았구요.

룸인데 가벽이라 옆에 소리가 많이 들리긴 해요.

 

 

 

방 한쪽에는 고객용 옷장도 준비되어 있네요.

 

 

 

테이블에는 많은게 셋팅되지는 않는데요.

고기를 많이 먹으면 되죠!

 

 

 

와규마리채 메뉴

와규마리채 메뉴를 보면, 와규 따로 주문하면 그렇게 저렴하지 않은데요.

1kg 단위로 보면 가격이 저렴하네요.

각 테이블 마다 명품 와규 한마리와 구워 먹는 치즈, 계란찜 주문했네요.

 

 

 

반응형

와규마리채의 명품 와규 한마리는 이렇게 준비해주시구요.

 

 

 

구워 먹는 치즈는 5개가 나오네요.

 

 

 

그리고 배고프니 와규 한가득 올려서 구워줬어요.

여기서 팁은 된장찌개에 차돌박이 넣어 먹으니 맛있네요.

된장찌개 국물은 계속 리필 해주시네요.

 

 

 

그리고 와규는 정말 부드러워서 맛있었네요!

 

 

 

추가로 육회도 주문했구요!

개인적으로는 육회 보다는 그냥 와규가 더 맛있긴 했어요.

 

 

 

728x90

계란찜은 폭탄 계란찜으로 나왔구요.

 

 

 

실컷 먹다가 마무리는 역시 살치살로 마무리했네요!

 

회식으로 수내역 와규마리채에 다녀왔는데요.

1kg 단위로 주문하면 가성비가 괜찮네요.

구운 와규는 부드럽게 맛있었구요!

 

수내역 소고기 맛집 와규마리채 후기였어요~!

 


 

* 와규마리채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백현로101번길 29 3층 마리채

수내역 4번 출구에서 65m

 

* 전화번호

0507-1473-3393

 

* 영업시간

11:00 ~ 22:00

브레이크타임 15:00 ~ 16:3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