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내역 근처 살짝 오래되어 보이는 장수곱창에 다녀왔어요.

 

장수곱창

수내역 장수곱창 간판만 봐도 오래 있었던 곱창 맛집 느낌이에요.

 

 

 

수내역 장수곱창 가게 내부는 이런식으로 원형 테이블로 되어 있구요.

벽에는 여러 낙서로 가득하네요.

 

 

 

장수곱창 메뉴

수내역 장수곱창 메뉴를 보면, 양과 차돌박이 말고는 한우네요.

그리고 곱창구이 전문이라고 하더니 다른 메뉴가 딱히 없네요.

그래서 우선 모듬구이로 주문했어요.

 

 

 

반응형

먼저 김치와 어묵, 콩나물이 들어간 탕이랑 부추, 콩나물, 파가 준비되었구요.

콩나물이 들어가서 인지 국물이 시원하니 맛있더라구요.

 

 

 

장수곱창에서는 이렇게 양파와 마늘, 부추, 파가 함께 나오구요.

거의다 익혀서 나오네요.

 

 

 

부추와 파 까지 마구 섞어서 좀더 바삭하게 구워줬구요.

 

 

 

그리고 곱창 먹어봤는데 고소하니 맛있어요!

염통도 맛있고, 다 맛있는데 야채랑 섞여서 야채 먹기도 좋네요.

 

 

 

얼큰면도 하나 주문했는데요.

김치, 어묵, 콩나물이 들어가서 얼큰 시원한 국물이네요.

 

 

 

거기에 라면이 들어갔는데 맛이 없을수 없죠!

 

 

 

728x90

그리고 곱창 먹는데 볶음밥을 먹지 않을수 없죠.

 

 

 

역시 볶음밥까지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처음 찾은 수내역 장수곱창인데요.

저희 말고는 오는 손님이 모두 단골 느낌이네요.

포장해 가는 손님도 사장님과 친해 보이고, 먹고 가는 손님들도 단골로 보이구요.

한 테이블 손님은 들어오면서 사장님 드시라고 스타벅스 커피도 사왔어요.

사장님이 손님에게 되게 친근하게 다가 오시는 편이라 단골이 좀더 많은 느낌이었네요.

 

수내역 단골이 찾는 곱창 맛집 장수곱창 후기였어요~!

 


 

* 장수곱창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로46번길 11 대덕글로리빌딩 105호

수내역 1번 출구에서 235m

 

* 전화번호

031-715-0502

 

* 영업시간

15:00 ~ 24:00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