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행 같이 다녀온 사촌여동생이 치킨 기프티콘을 보내줘서 포장해서 먹었어요!

 

미리 굽네치킨 홈페이지에서 포장 주문하고 찾으러 왔어요.

굽네치킨 홈페이지에서 미리 주문하면 포장시간을 설정할수 있어서 좋네요.

 

 

 

고추바사삭에 콜라 큰거하면 20,000원이네요.

 

 

 

반응형

포장을 풀면 이렇게 치킨박스와 치킨무, 소스2개와 콜라구요.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주문하면 고블링소스와 마블링소스를 주죠.

굽네치킨 고추바사삭에서 고추향이 나는데,

고블링소스 찍으면 좀더 매콤하게 먹을수 있고,

마블링소스 찍으면 달달하게 먹을수 있어요.

 

 

 

소스와 치킨무, 고추바사삭 까지 먹을준비 다했구요.

 

 

 

오랜만에 고추바사삭 먹는거 같은데 항상 순살 먹다고 오리지날은 처음이네요.

 

 

 

728x90

역시 뼈 있는건 손으로 먹는게 편하죠!

순살은 젓가락으로 먹구요!

 

 

 

고추바사삭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같은맛으로만 먹으면 맛이 덜하니

한번씩 고블링이나 마블링 소스에 번갈아 가며 찍어먹으면 맛있어요!

특히 개인적으로 닭가슴살 퍽퍽하니 소스 듬뿍 찍어먹으면 덜 퍽퍽하고 좋아요!

 

굽네치킨 고추바사삭은 가장 인기도 많고 많이 추천하는 메뉴라 많이 드셔보셨을거 같은데요.

역시 고추향 많이 나고 매콤하니 맛있네요.

많이 익숙한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오랜만에 먹은 후기였어요~!

 


 

* 굽네치킨 서현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360번길 26

서현역 1번 출구에서 119m

 

* 전화번호

031-701-9243

 

* 영업시간

13:00 ~ 00:3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