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냉면은 겨울에 먹는게 맛이라지만,

이번에는 만두 먹으러 갔다가 냉면도 먹고 왔네요!

 

북촌손만두 분당서현점

골목안에 있는 북촌손만두 분당서현점이에요.

그전에 지나가다 한번 가서 먹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북촌손만두 메뉴

북촌손만두 메뉴를 보면 좋아하는게 많아서 엄청 고민이 되었는데요.

너무 다양한데 다양한게 다 좋아서 그냥 대표 메뉴로 선택했어요.

피냉면 매운맛과 튀김만두로 주문했어요.

 

 

 

북촌손만두 가게는 이렇게 2인 테이블이 많고, 4인 테이블 2개네요.

손님이 있다가 나가고 사진 살짝 찍었는데,

이거 찍고 6시20분 넘어가니 가게가 가득차네요.

 

 

 

반응형

피냉면과 튀김만두를 주문했는데, 피냉면 먼저 나왔구요.

가게에 단무지와 김치가 있는거 같은데 단무지만 주시네요.

단무지를 더 좋아해서 김치는 따로 가져오지는 않았네요.

 

 

 

북촌손만두 피냉면 매웃맛은 이렇게 나오구요.

 

 

 

역시나 계란이 올라간건 계란부터 먹어줬네요.

 

 

 

계란 먹고 살짝 들추니 매운양념이 꽤나 많네요.

그리고 확실히 맵기도 하구요.

 

 

 

조금 맵기는 한데 그래도 피냉면 맛있었구요.

 

 

 

피냉면 천천히 먹는다고 먹었는데 좀 먹고 난 다음에 튀김만두가 나왔네요.

튀김만두는 튀기는데 시간이 꽤 걸리는거 같아요.

 

 

 

북촌손만두 튀김만두는 큼지막한 만두 3개가 나오구요.

 

 

 

막 튀긴게 나와서 만두가 엄청나게 뜨겁네요.

입천장 데이기 쉬울거 같아요.

 

 

 

그리고 튀김만두 먹어보면 겉이 엄청나게 바삭하네요.

근데 속의 피는 부드러운게 매력있어요!

근데 하나 아쉬운건 겉의 피가 엄청 고소해서 만두 속 맛이 좀 죽네요.

 

 

 

그리고 저녁에 피냉면에 튀김만두 맛있게 먹었어요.

 

북촌손만두에서 저녁을 먹었는데요.

일단 피냉면과 튀김만두를 먹었는데,

만두국, 칼국수, 비빔국시에 다양한 만두 모두 좋아하는 메뉴라 먹고싶네요.

 

분당 서현역 북촌손만두 피냉면과 튀김만두 후기였어요~!

 


 

* 북촌손만두 분당서현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분당로53번길 13 1층 북촌손만두 서현점 (산호트윈스2 105호)

서현역 4번 출구에서 124m

 

* 전화번호

031-708-0330

 

* 영업시간

10:00 ~ 2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