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백종원님의 피자가게 빽보이피자를 버스타고 지나가다 발견해서

일부러 찾아가서 피자 포장해서 왔어요!

 

빽보이피자 분당서현점

빽보이피자 분당서현점은 연돈볼카츠와 함께 같이 운영하고 있네요.

원래 연돈볼카츠 먼저 운영하다가 빽보이피자도 같이 하는거 같아요.

 

 

 

매장 안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키오스크가 두개 있구요.

왼쪽은 연돈볼카츠고, 오른쪽이 빽보이피자 키오스크에요.

주문은 메뉴 선택하고 휴대폰번호 넣고 결제하는게 특이하네요.

휴대폰번호를 넣으면 피자 완료되었다고 연락이 오는건 좋은거 같아요.

 

 

 

빽보이피자 메뉴

빽보이피자 메뉴를 보면 12가지 메뉴가 있는데,

사실 6가지고 사이즈가 라지, 레귤러로 구분되어 있어요.

항상 신메뉴로 먹으니 체다콘치즈 먹으려다가

이것저것 넣은 베스트 피자라는 울트라빽보이 라지로 주문했어요!

 

 

 

가게는 혼자 간단히 먹을수 있는 공간도 있는데,

아마도 연돈볼카츠 먹고 가는 사람을 위해 있는거 같아요.

 

 

 

내돈내산 인증으로 울트라빽보이 라지 18,900원 결제한거 인증하구요.

 

 

 

반응형

집에 와서 피자박스를 보는데 엄청 당황했네요.

피자박스에 붙은 스티커가 슈퍼빽보이로 되어 있어서 주문이 잘못된건가 하구요.

 

 

 

다행히 피자박스 열어보니 피자는 울트라빽보이 피자였네요.

 

 

 

피자박스 안에 피자 고정하는데 피자박스와도 연결되어 있어

피자가 한쪽으로 쏠리는 것을 방지하는거 같아요.

 

 

 

울트라빽보이피자는 한중간에는 불고기가 토핑되어 있구요.

 

 

 

그뒤에는 베이컨으로 되어있고, 마지막에 페퍼로니 토핑이 되어 있어요.

3단계로 맛이 달달함에서 짭쪼름함으로 넘어가죠.

 

 

 

위에서 맛 설명한데로 피자 한조각에 단짠이 다 있어서 맛있어요!

 

빽보이피자 울트라빽보이 피자 도우는 얇은편이었구요.

그래서 토핑 맛을 좀더 느낄수 있는 피자였고,

피자 굽는걸 좀 바삭하게 해서 피자 엣지 부분이 바삭하면서 고소하네요.

역시 백종원님은 무난하게 맛있는 메뉴를 많이 출시하는거 같아요!

 

백종원 피자인 빽보이피자의 울트라빽보이 피자 후기였어요~!

 


 

* 빽보이피자 분당서현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 184 엘지분당에클라트 1층 105호

서현역 5번 출구에서 429m

 

* 전화번호

1668-4595

 

* 영업시간

11:30 ~ 22:00

브레이크타임 15:30 ~ 16:3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