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분당 3대 우동 맛집 중 하나인 서현역 진우동에 다녀왔어요!

분당 3대 우동은 야탑 수타우동 겐, 서현 진우동, 구미동 야미다야 라고 하더라구요.

야탑 수타우동 겐도 가봤고, 서현 진우동도 온적 있지만 또 왔어요!

구미동 야미다야도 궁금한데 그쪽으로 갈일이 있을지 모르겠네요.

 

진우동

서현역 진우동은 이렇게 되어 있구요.

주의할 점은 화요일은 점심 장사만 해요.

이상하게 우동 먹고 싶을때가 화요일이라 퇴근 후여기 오려다

매번 다른거 먹으러 간적이 몇번있죠.

 

 

 

진우동 메뉴

진우동 메뉴를 보면 우동 종류가 8가지, 밥이 2가지, 사이드 2가지가 있어요.

전에 가마우동을 먹었었는데, 진우동은 따뜻한 우동이 맛있다는 후기가 많아서

이번에는 따뜻한 오뎅우동 보통으로 하나 주문했어요.

결제는 선불이니 카운터에서 먼저 결제하면 되구요.

 

 

 

테이블에는 이렇게 물 대신 차와, 반찬도 셀프로 덜어 먹으면 되구요.

 

 

 

11시 오픈인데, 11시8분이 이미 이렇게 가득차 있어요.

저도 운좋게 2인 테이블 하나만 비어 있어서 기다리지 않았는데,

제 뒤로 오시는 분들은 대기 시작이셨네요.

 

 

 

반응형

아마도 면 삶는 시간 때문이겠지만, 10분 정도 기다리고 오뎅우동을 받았네요!

 

 

 

반찬은 단무지와 고추인데, 매운거 자제하려고 고추는 조금만 담았구요.

단무지를 깍두기처럼 썰어놓은게 특이하구요.

 

 

 

오뎅우동은 오뎅과 함께 유부와 파가 올라가 있구요.

 

 

 

국물부터 먹어보면 맛이 짜지 않고 적당히 맛있었구요.

 

 

 

우동 맛집 답게 면은 뜨거운 국물에서도 탱글해 보이네요.

 

 

 

국물 잔뜩 머금은 유부도 좋아해서 맛있고,

 

 

 

오뎅은 뒤집으니 이렇게 짤려 있는데, 오뎅도 맛있네요!

 

 

 

그리고 진우동 면발은 아무래도 뜨거운 국물이라

겉은 부드러운거 같은데 안은 바로 엄청 탱글하네요.

뜨거운 국물인데도 제대로 탱글함이 살아있는게 제대로네요!

 

 

 

그리고 오뎅우동 한그릇 뚝딱했어요!

 

진우동 뜨거운 우동도 맛있다고 해서 먹어봤는데요.

뜨거운 국물에서도 면발이 살아있는게 확실히 맛있네요!

오뎅이 맛있다고 생각했는데, 면 먹으니 역시 우동은 면빨이네요.

 

분당 3대 우동 맛집 서현역 진우동 오뎅우동 후기였어요~!

 


 

* 진우동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335번길 8 덕산빌딩

서현역 4번 출구에서 265m

 

* 전화번호

031-708-1357

 

* 영업시간

11:00 ~ 21:00

화요일 11:00 ~ 15:00

브레이크타임 14:30 ~ 16:3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