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회사 동료와 점심을 뭐 먹을까 하다가 서현역 근처 김치찜 가게로 왔어요.

 

옹기김치집 서현점

지나가다 들린 옹기김치집은 골목에 위치하고 있네요.

 

 

 

옹기김치집 메뉴

옹기김치집 점심 메뉴를 보면 6가지 메뉴가 있네요.

무난한 목살김치찜을 먹을까 하다가 매운갈비김치찜으로 2인분 주문했어요.

그리고 계란말이도 세트로 하나 주문했구요.

점심엔 찜김치와 공기밥이 무한리필이라고 하네요.

 

 

 

옹기김치집 내부는 이런 느낌으로 되어 있고,

밥과 셀프로 추가하는 코너가 따로 있네요.

점심을 좀 일찍 가서 별로 없었지만, 12시 넘으니 손님이 꽤나 들어오구요.

 

 

 

반응형

그리고 금방 매운갈비김치찜과 밑반찬, 밥을 준비해주셨네요.

 

 

 

밑반찬 4가지는 그냥 무난했고, 중간에는 계란말이 때문에 비워놓았네요.

 

 

 

밥은 특이하게 도시락에 담아서 주시네요.

왠지 김치와 분홍소시지, 콩자반이 들어가 있어야 할거 같아요.

 

 

 

매운갈비김치찜은 메인이 김치찜 보다는 매운갈비가 메인인 느낌이네요.

김치찜은 아래에 깔려있었어요.

 

 

 

그리고 계란말이도 나왔는데 3,500원에 크고 두툼한 계란말이 마음에 드네요!

 

 

 

한입 먹기전에 나와서 다시 전체 풀샷 한번 찍었구요.

 

 

 

매운갈비는 역시 살짝 땀이 날정도로 매운데 맛있게 맵네요.

고기도 부드러워서 먹기 좋았구요.

 

 

 

김치찜 가게니 김치도 역시 맛있게 먹었네요.

 

 

 

계란말이도 두툼하니 역시 케첩과 먹으면 맛이 없을수 없죠!

 

 

 

그리고 점심한끼 맛있게 먹었어요!

 

원래 점심에 자기 바빠서 동료랑 점심 같이 안먹는데 오랜만에 먹었는데요.

점심에 갈비가 메인인거 같은 김치찜 맛있게 먹었네요.

양념에 밥 볶아 먹으면 맛있을거 같은데, 배불러서 참았네요.

 

점심에 맛있게 먹은 서현역 옹기김치집 매운갈비김치찜 후기였어요~!

 


 

* 옹기김치집 서현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360번길 26 삼보프라자

서현역 1번 출구에서 119m

 

* 전화번호

031-705-3290

 

* 영업시간

11:00 ~ 23: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