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올해 2월에 팀회식을 하고 10달만에 연말 송년회겸 회식을 했어요.

오랜만에 회식이라 한우 소고기로 제대로 먹고 왔네요!

 

달구벌뭉티기

회식장소로 선택한곳은 분당 서현역의 달구벌뭉티기에요.

생고기 판매하는 곳이 아무래도 고기가 신선하죠!

달구벌뭉티기는 1++ 한우를 사용한다고 하시네요!

 

 

 

달구벌뭉티기는 이렇게 정육점 식당이라 고기가 이렇게 전시도 되어 있네요.

정육점 식당의 단점은 상차림비를 받는다는거겠지만요.

 

 

 

달구벌뭉티기는 이렇식으로 테이블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안쪽에 룸도 따로 있는거 같더라구요.

 

 

 

저희는 8명 예약하고 갔더니 이렇게 테이블 셋팅이 되어 있었네요.

예약하고 가도 룸은 아니였어요.

 

 

 

달구벌뭉티기 메뉴

달구벌뭉티기 메뉴를 보면, 1인당 상차림비 3,000원이 있구요.

양주 한병만 마시려고 들고 갔더니 콜키지 비용으로 1인당 2,000원 상차림비를 더 내야해요.

우선, 한우모듬 600g 2개와 뭉티기 소자 2개 주문했어요.

추후에 꽃등심 600g이랑 육회, 살치살도 주문했지만요.

 

 

 

뭉티기 주문했더니 무시국 2인당 하나씩 주셨구요.

따로 주문하면 4,000원이라고 하네요.

 

 

 

반응형

역시 생고기인 뭉티기 부터 나왔구요.

 

 

 

뭉티기 양념장 찍어서 먹어보니 맛있네요!

뭉티기 부터 쫀득한 식감이 맛있어서 놀랐어요!

뭉티기 맛있어서 순식간에 빈접시 되었네요.

 

 

 

그리고 4가지 치마살, 부채살, 업진살, 제비추리 한우모듬도 나왔어요.

1++ 이라 그런지 마블링이 더 좋아보여요.

 

 

 

소고기는 조금씩 올려서 슬쩍 익혀서 먹으면 되죠.

 

 

 

소고기 소금만 살짝 찍어서 먹으니 맛있네요!

다들 배고팠는지 한우모듬 까지 금방 다 먹었어요!

 

 

 

한우모듬 금방 클리어하고 꽃등심도 600g 주문했어요!

 

 

 

꽃등심도 비주얼이 참 좋은데,

한우모듬 먹다가 등심 먹으니 육향이 확실히 진하긴 하더라구요.

 

 

 

양주는 버번으로 우드포드 리저브 라는걸 한병 사요셔서 먹었는데,

부드러운게 먹기 좋아서 양주도 금방 사라졌네요.

 

 

 

꽃등심 먹으며 육회도 큰걸로 주문했는데요.

 

 

 

육회는 참기름 고소함과 마늘 알싸함, 그리고 두툼하지만 부드러운 식감에 맛있었어요!

육회도 달달고소함에 금방 사라지더라구요.

 

 

 

꽃등심에 육회까지 먹으니 살살 배가 불렀지만,

살치살을 안 먹을수 없어서 살치살도 살짝 주문해서 먹었는데,

역시 살치살도 맛이 없을수 없구요.

 

 

 

비빔냉면도 하나 주문해서 가위질도 한번하고 받았구요.

 

 

 

비빔냉면은 호불호가 좀 있을수 있는게 달달하면서 참기름 고소한 맛이 강했어요.

 

회식한 달구벌뭉티기는 정말 고기가 맛있었네요!

물론, 한우모듬, 꽃등심, 살치살 구이 메뉴도 모두 맛있었지만,

인상적인건 뭉티기와 육회를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나중에 혼술로 뭉티기나 육회 당기면 포장해서 한잔 해도 좋을거 같네요.

 

분당 서현역 한우 소고기 맛집 달구벌뭉티기 후기였어요~!

 


 

* 달구벌뭉티기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319번길 6 텍스타워 2층

서현역 4번 출구에서 234m

 

* 전화번호

031-709-9257

 

* 영업시간

11:00 ~ 2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