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실 친구랑 한번 온적이 있는데, 특뼈해장국이 정말 푸짐하더라구요.

그때 사진도 못 찍었고, 뼈해장국 한번더 푸짐하게 먹으려고 왔어요.

 

서울감자탕 서현점

어디 다녀보면 서울감자탕 정말 많이 보이는거 같은데,

망포에 있는 서울감자탕과는 아예 다른 감자탕 가게네요.

 

 

 

서현의 서울감자탕은 내부가 상당히 넓은데요.

중간에 나무도 있는데 진짜 나무인지는 모르겠네요.

 

 

 

서울감자탕 메뉴

서울감자탕 메뉴를 보면, 감자탕, 우거지해장국, 뼈해장국, 선지해장국, 들깨삼계탕이 있네요.

다른건 비슷한 메뉴인데 들깨삼계탕은 뭔가 좀 특이하네요.

저는 뼈해장국 보다 2,000원 비싼 특뼈해장국 주문했어요.

 

 

 

서울감자탕은 100% 국내산 생고기를 사용한다고 하네요.

뼈는 외국에서 가져오는 경우가 많은데 국내산이라니 신기하네요.

 

 

 

반응형

조금 기다려서 김치와 함께 특뼈해장국을 받았네요.

 

 

 

원래 김치는 항아리에 덜어먹도록 주시는데,

혼밥이라 따로 덜어서 주신거 같아요.

배추김치도 깍두기도 크기가 커서 잘라 먹어야 하구요.

전 배추김치를 좋아해서 배추김치 더 받아서 먹었네요.

 

 

 

특뼈해장국을 보면 뚝배기가 안 커보이지만 보통 뚝배기 보다 커요!

일단 뼈 위에 우거지가 올라가 있구요.

 

 

 

보통 뼈해장국에는 감자가 들어가지 않은데,

서울감자탕의 특뼈해장국에는 감자가 들어간다고 하네요.

 

 

 

뼈를 꺼내서 사진 찍어봤는데,

뼈 5개가 다 보이지도 않고 양이 많아 보이지도 않네요..;;

 

 

 

뼈 대부분 발라서 소스 찍어먹고,

1개 반 정도만 발라서 다시 해장국에 넣었어요.

 

 

 

뼈 발라넣은 해장국에 밥 말았구요.

 

 

 

그리고 김치와 함께 맛있게 먹었어요.

뼈해장국은 된장 맛이 조금 강한 뼈해장국이었네요.

 

 

 

그리고 든든하게 특뼈해장국 먹었네요.

 

서현에 이사왔을때 친구 놀라와서 해장하러 온적이 있었는데,

특뼈해장국 양 보고 엄청 놀랐었는데요.

그때는 뼈 4개인데 좀더 큰 뼈 4개가 들어있었고,

오늘은 그보다는 좀 작은 뼈가 5개 들어있네요.

개인적으로는 이전에 뼈 4개가 더 양이 많았던거 같은데,

뼈 5개도 양이 적진 않아서 배 부르게 먹고 나왔어요!

 

든든하게 먹을수 있는 분당 서현역 서울감자탕 특뼈해장국 후기였어요~!

 


 

* 서울감자탕 서현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 315 대현빌딩 1층

서현역 4번 출구에서 231m

 

* 전화번호

050-7987-5925

 

* 영업시간

00:00 ~ 24: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