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친구가 놀러와서 집앞에 있는 미스터낙곱새에서 포장해왔어요.

배달하려고 하다가 편의점도 들러야 했거든요.

 

미스터낙곱새 분당점

미스터낙곱새 분당점은 지하1층에 있네요.

1층이나 2층에 있을거 같아서 두리번 거렸는데 지하에 있더라구요.

미스터낙곱새 분당점은 매장 운영은 안하고, 포장과 배달만 하네요.

 

 

 

낙곱새 완조리로 소자로 26,900원 결제했고,

배달의민족 후기 이벤트로 2개나 선택할수 있는데 음료수와 치킨가라아게 선택했어요.

 

 

 

포장은 이렇게 낙곱새와 반찬, 김가루에 리뷰이벤트로 받은 음료수와 가라아게가 있네요.

음료수는 캔콜라 줄거라 생각했는데, 500ml 주는건 좋네요.

 

 

 

반응형

뚜껑만 열면 먹을준비 끝이죠.

 

 

 

반찬으로는 콩나물과 단무지, 쌈무가 같이 왔구요.

낙곱새가 살짝 매울때 같이 먹으면 좋더라구요.

 

 

 

리뷰이벤트로 받은 가라아게는 아는 그맛으로 역시 맛있구요.

 

 

 

그리고 메인인 낙곱새를 보면 소자인데도 양이 많네요.

 

 

 

그리고 따로먹어도 맛있지만, 낙곱새 한번에 먹어도 맛있어요!

 

 

 

그리고 당면도 들어가 있어서 건져먹으면 맛있어요!

 

집앞에 있는 미스터낙곱새에서 포장해서 낙곱새를 먹었는데요.

낙곱새 매콤하니 맛이 없을수 없었고,

낙곱새 다 먹지 못하고 남았는데, 아침에 밥이랑 같이온 김가루 해서 볶아먹으니 그것도 맛있네요.

 

미스터낙곱새 분당점에서 오랜만에 낙곱새 포장해서 먹은 후기였어요~!

 


 

* 미스터낙곱새 분당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312번길 20

서현역 2번 출구에서 233m

 

* 전화번호

031-607-6128

 

* 영업시간

11:00 ~ 02:30

월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