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분당경찰서에 운전면허증 갱신하러 갔다가

점심 먹을곳을 찾다가 돈까스가 맛있다고 하여 먹고 왔어요.

 

최가돈까스

최가돈까스를 찾아 지도보며 가는데, 지하에 위치하고 있네요.

 

 

 

최가돈까스 메뉴

최가돈까스 메뉴를 밖에서 살짝 보고 들어갔는데요.

돈까스와 볶음면, 볶음밥 메뉴로 거의 돈까스 메뉴가 주네요.

추가밥은 무료고, 정식 주문하면 스프가 추가된다고 하네요.

찍먹도 요청하면 따로 주신다고 하구요.

 

 

 

주문은 간단하게 자리에서 메뉴 선택하고 결제까지 다 되는군요.

저는 가정식 반 매운 반 돈까스 하나 주문하고 결제했네요.

 

 

 

가게는 이렇게 깔끔하기도 하고 테이블 사이 거리도 좀 있어서 좋네요.

안쪽에도 테이블이 있어서 자리도 여럿 있네요.

 

 

 

반응형

그리고 받은 가정식 반 매운 반 돈까스네요.

 

 

 

반찬은 깍두기와 단무지, 그리고 장국이 나왔어요.

 

 

 

그리고 돈까스와는 마카로니와 양배추샐러드 나오구요.

마카로니 좋아하는데 같이 나와서 좋네요.

 

 

 

가정식 반 매운 반 돈까스가 어떻게 되나 했더니 돈까스가 두덩이 나오네요.

둘다 기본 소스를 가득 뿌리고, 하나는 크림, 하나는 매운소스를 더 올리네요.

 

 

 

매운돈까스가 자극적일거 같아서 크림소스인 가정식 돈까스 부터 먹어봤구요.

 

 

 

가정식 돈까스는 두툼한 돈까스 식감에 부드러운 소스 맛으로 맛있네요!

근데 역시 크림소스라 가정식 돈까스만 먹으면 살짝 느끼할수도 있을거 같은데요.

 

 

 

이럴때는 매운돈까스 먹으면 해결이 되죠.

 

 

 

매운돈까스도 너무 맵지않고 적당히 매워서 좋았어요.

매울때는 마카로니나 양배추샐러드 먹으면 되니까요.

 

 

 

그리고 맛있게 먹은 가정식 반 매운 반 돈까스였어요.

 

정자역 분당경찰서 갔다가 점심에 돈까스 먹고 왔는데요.

소스 듬뿍이라 바삭한 느낌은 없지만

그래도 크림 돈까스와 매운 돈까스를 같이 먹을수 있어서 좋고,

돈까스 적당히 두툼한데 부드러운 식감으로 맛있었네요.

 

상당히 매력있는 정자역 최가돈까스 후기였어요~!

 


 

* 최가돈까스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210 동양정자파라곤

정자역 5번 출구에서 205m

 

* 전화번호

031-715-1104

 

* 영업시간

11:3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