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회사에서 점심회식으로 판교 씨푸드뷔페인 마키노차야에 다녀왔어요.

 

마키노차야 판교점

마키노차야는 처음인데 오픈전에 사람이 엄청 모여있네요.

입구를 정리 제대로 하지 못하는건 조금 아쉽기는 했어요.

 

 

 

마키노차야 가격 정보를 보면 평일 런치와 디너 가격 차이가 꽤나 있네요.

12월1일 부터 가격 인상한다고 들었는데 얼마나 오를지는 모르겠네요.

 

 

 

그리고 마키노차야 들어가자마자 이 스프부터 가져왔는데요.

이 스프가 마키노차야 시그니처 메뉴라고 하더라구요.

 

 

 

앙쿠르트 스프는 화덕에서 갓 구운 페이스트리와 버섯크림스프라고 하네요.

 

 

 

반응형

그래서 첫 접시는 앙쿠르트 스프와 초밥, 굴튀김을 간단하게 가져왔는데요.

 

 

 

초밥은 보통 뷔페 초밥은 질어서 아쉬운데,

밥이 질지 않아서 개인적으로는 괜찮았어요.

굴튀김은 생각보다 괜찮아서 아래 보면 또 가져다 먹었네요.

 

 

 

앙쿠르트 스프는 가져오면 최대한 빨리 먹는게 좋은거 같아요.

오래두면 페스트리가 점점 눅눅해지니까요.

양이 많지는 않은데 맛이 괜찮긴 했어요.

 

 

 

두번째 접시는 생맥주와 함께 가져왔어요!

낮술로 맥주 한잔만 했는데, 맥주에 막걸리도 있었네요.

 

 

 

두번째 접시 메인은 스테이크와 풀드포크인데 둘다 맛있게 먹었어요.

 

 

 

세번째는 양념게장과 회, 굴튀김, 파스타인데요.

광어와 연어회도 무난하게 괜찮았고,

양념게장은 괜찮긴 한데 크기가 너무 커서 먹기가 살짝 불편하긴 했어요.

 

 

 

그리고 막걸리 같지만, 막걸리 옆에 있던 식혜를 가져와서 먹었네요.

 

 

 

그리고 마지막 접시는 스테이크와 탕수육, 육회를 가져다 먹었구요.

 

 

 

뷔페의 마무리는 역시 아포가토 같이 아이스크림에 에스프레소 올려서 먹고 왔네요.

제가 아이스크림 위에 에스프레소 내리니까 옆에 계신 분이 이게 뭐냐고 물어보셨네요.

 

점심 회식으로 판교 마키노차야에 다녀왔는데요.

오랜만에 뷔페 왔는데, 가격은 좀 있는거 같은데 확실히 맛도 괜찮은거 같아요.

맛있게 잘 먹었던 판교 마키노차야 후기였어요~!

 


 

* 마키노차야 판교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145 알파돔시티 2동 라스트리트 B1층

판교역 4번 출구에서 210m

 

* 전화번호

02-565-1116

 

* 영업시간

평일 11:3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8:00

주말 11:00 ~ 21:00

브레이크타임 16:00 ~ 17: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