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회사 사람들이랑 회식을 하면 항상 미각양꼬치에 가는거 같은데요.

한달만에 한달전에 왔던 사람들 말고 다른 직원들이랑 미각양꼬치 다녀왔네요

 

서현역 미각양꼬치는 2층에 위치하고 있죠.

 

 

 

미각 메뉴

미각양꼬치 한달만에 다시 왔는데 가격이 조금씩 올랐네요.

요리류를 좋아해서 보니 1,000 ~ 2,000원 오른거 같아요.

일단 양꼬치와 오리지널 양꼬치, 해물짬뽕탕, 깐풍기, 지삼선 주문했구요.

이후 양꼬치 추가와 차돌마라샹궈, 토마토달걀볶음 추가 주문했어요.

 

 

 

기본으로 나온건 양파부추와 자차이, 땅콩이구요.

 

 

 

반응형

양꼬치와 오리지널 양꼬치 차이는 양념 유무가 차이나더라구요.

헷갈릴수도 있지만 오리저널 양꼬치가 양념 묻은거에요.

 

 

 

해물짬뽕탕은 쭈구미에 낙지에 푸짐히 들어가 있었구요.

한잔하면서 국물먹기 좋았어요.

 

 

 

양꼬치와 오리지널 양꼬치 섞어서 잘 익혀줬어요.

 

 

 

해물짬뽕탕이랑 양꼬치만 전체샷 찍어봤고,

 

 

 

깐풍기 나왔는데 매콤한 깐풍기가 맛이 없을수 없고,

 

 

 

양꼬치 가게에서 애정하는 지삼선도 맛이 없을수 없죠.

한달전에도 지삼선 먹고 왔죠.

 

 

 

그리고 다시 풀샷 한번더 찍었고...

 

 

 

추가 양꼬치 주문하면서 이것도 한달전에 주문했던 차돌마라샹궈 주문했구요.

 

 

 

마지막으로 토마토달걀볶음까지 먹었네요.

토마토달걀볶음은 여기서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네요.

 

회사 직원들이랑 한잔하면 오게되는 미각양꼬치인데요.

오늘은 새로 해물짬뽕탕과 토마토달걀볶음을 먹어봤네요.

계속 오다보면 모든 메뉴 먹어볼수 있을거 같아요!

 


 

* 미각양꼬치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330번길 18 송암빌딩

서현역 4번 출구에서 161m

 

* 전화번호

031-704-0338

 

* 영업시간

13:00 ~ 24: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