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차로 간단하게 맥주 먹으러 믿고 가는 역전할머니맥주에 다녀왔어요.

역전할머니맥주는 어디든 괜찮은거 같은데 손님도 많네요.

 

역전할머니맥주 분당서현점

역전할머니맥주 분당서현점에 다녀왔구요.

역시 사람이 너무 많아서 빈테이블이 2인 테이블이 2개 남아 있었네요.

 

 

 

역전할머니맥주 메뉴를 보면 처음이 추천세트메뉴와 주류네요.

아무래도 살얼음맥주인 할맥이 유명해서 그런게 아닌가 싶네요.

역전할머니맥주 유명한건 치즈라볶이로 알고 있는데요.

짜빠구리가 궁금해서 짜빠구리범벅세트와 할맥 주문했어요.

 

 

 

추천과 대표메뉴 말고도 건어물과 튀김메뉴가 있구요.

개인적으로 마약치즈돈까스도 좋아하네요.

 

 

 

마지막으로 별미와 탕, 찌개 메뉴도 있네요.

 

 

 

반응형

우선 시원하게 할맥과 과자가 나와서 한잔하고 있었구요.

 

 

 

맥주 마시며 이야기 하다보니 짜빠구리범벅세트도 나왔어요.

 

 

 

짜빠구리는 라면이 아니라 치즈라볶이에서 짜파게티 스프를 추가 한거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치즈라볶이와 큰 차이를 느끼지는 못했는데,

원래 역전할머니맥주 대표메뉴 치즈라볶이가 맛있으니 맛있게 먹었어요.

 

 

 

세트로 나온 튀김은 김말이와 만두, 새우볼인데요.

 

 

 

김말이 좋아하는데 김말이도 바삭하면서 김향이 많이 나서 좋았고,

 

 

 

만두는 사진 찍을 생각이 없었는데 들었더니 묵직하고,

보시다시피 만두속이 가득 차있어서 맛있어서 한장 찍어봤네요.

 

역전할머니맥주 오랜만에 왔는데요.

역전할머니맥주는 언제오든 맥주도 시원하니 좋고,

치즈라볶이도 좋고, 튀김류도 좋고 다 매력적이네요.

그래서 어떤 지점을 가도 사람이 많은거 같아요.

 

마무리로 가볍게 맥주한잔 했던 역전할머니맥주 후기였어요~!

 


 

* 역전할머니맥주 분당서현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 204 103호

서현역 5번 출구에서 263m

 

* 전화번호

031-704-2224

 

* 영업시간

17:00 ~ 01: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