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분당 수내역 근처 분당구청 옆에 에스프레소바가 있어서 다녀왔어요.

친구가 에스프레소바 가보라고 추천 받았는데 근처에 새로 생겼네요.

 

수내로에스프레소바

살짝 안쪽에 위치한 수내로에스프레소바에요.

잘 안보이는 안쪽에 있어도 손님이 꽤나 들어오네요.

 

 

 

사실 두번 갔는데 첫번째는 이렇게 사람이 많지는 않았고,

두번째는 자리가 거의 없을정도로 가득이었어요.

두번째는 운좋게 한 테이블 있어서 후다닥 마시고 왔어요.

 

저는 한번 갈때 한잔씩만 마셨는데,

다른 분들은 2~3잔씩 마시는분들도 많으시네요.

 

 

 

첫번째 갔을때는 휘낭시에도 거의 없었는데,

두번째 가니 휘낭시에도 많았어요.

휘낭시에는 말고 저는 에스프레소만 마셨네요.

 

 

 

수내로에스프레소바 메뉴

수내로에스프레소바 메뉴를 보면 에스프레소 메뉴와 시그니처 메뉴,

거기에 에스프레소만 있는게 아니라 커피에 휘낭시에 까지 메뉴가 있네요.

스탠딩은 10%라고 적혀있는데 스탠딩으로 먹고 가는건지 정확히는 모르겠네요.

저는 에스프레소가 처음이라 에스프레소 주문했고,

두번째 친구와 한번 더 갔을때는 스트라파짜토 주문해봤어요.

 

 

 

수내로에스프레소바 안에서 바깥쪽으로 느낌은 이렇게 되어 있어요.

 

 

 

반응형

앞에 주문이 있어서 살짝 기다려서 에스프레소를 받았구요.

설탕 물어보셔서 당연히 설탕 넣어서 받았어요.

 

 

 

에소프레소 잔은 되게 작은데 거기에서도 양이 가득은 아니네요.

 

 

 

그리고 당연히 에스프레소 검게 보일줄 알았는데, 그렇지는 않았구요.

 

 

 

설탕이 들어가서 잘 저어주고 먹는데 그래도 까맣게 보이지는 않네요.

에스프레소 처음 먹어봤는데, 처음 커피향이 강하면서 끝맛은 달달하니 생각보다 좋네요.

왜 친구가 추천하고 에스프레소를 마시는지 알것 같네요.

근데 조금씩 세번 마시니 없어서 아쉽기는 하네요.

 

 

 

에스프레소 생각보다 괜찮아서 친구와 함께 다시 와서

나폴리식 에스프레소 스트라파짜토를 주문해봤어요.

에스프레소에 카카오 토핑만 올라간 스트라파짜토네요.

 

 

 

카카오가 상당히 촘촘히 뿌려져 있는데 모양이 특이하네요.

 

 

 

카카오 올라간게 왠지 예전에 코젤 맥주에 시나몬 뿌린거 같기도 하구요.

 

 

 

스트라파짜토도 설탕이 있어서 잘 저어서 먹었는데,

카카오 토핑 올라갔다고 해서 그런지 좀더 달달한 느낌이네요.

달달하면서 살짝 부드럽기는 한데,

개인적으로는 에소프레소가 입에 남는 커피향이 많아서 더 좋아요.

 

두가지 중에서는 에스프레소가 더 매력있는데,

다른 메뉴도 하나씩 도장깨기 해봐야겠네요.

에스프레소가 매력있는 분당 수내로에스프레소바 후기였어요~!

 


 

* 수내로에스프레소바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로 39 분당지웰푸르지오 1층 125호

수내역 4번 출구에서 448m

 

* 전화번호

0507-1336-4815

 

* 영업시간

평일 08:00 ~ 21:00

주말 10:00 ~ 20: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