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사하고 첫 배달주문을 피자로 했네요.

주말에 집에서 나가기 싫어서 뒹굴거리며 배달앱 보다가

88개 페퍼로니가 올라가는 피자가 있다고 하여 궁금해서 주문했어요.

 

폭풍토핑이라는 피자스톰의 88페퍼로니는 20,900원이고, 배달비가 1,000원이에요.

 

 

 

그리고 이렇게 피자박스와 사이드박스 등이 왔구요.

 

 

 

피클과 갈릭디핑 소스, 핫소스, 파마산치즈 까지 주네요.

파마산 치즈 주는 곳은 많지 않은거 같은데 말이죠.

쿠폰은 5장에 사이드, 10장에 만원 할인, 20장에 피자 1판 무료네요.

 

 

 

사이드박스는 따로 주문한건 아니고 리뷰이벤트로 받았어요.

 

 

 

피자스톰 사이드 메뉴는 치즈오븐 스파게티, 칠리웨지감자, 핫윙봉, 치즈스틱,

버팔로윙, 크림치즈볼, 새우튀김, 새우링이 있는데,

그중에서 치즈오븐 스파게티를 리뷰이벤트로 받았어요.

 

 

 

반응형

피자박스, 사이드, 소스 모두 오픈해서 먹을준비 했어요.

 

 

 

우선 리뷰이벤트로 받은 치즈오븐스파게티 부터 먹어봤어요.

 

 

 

치즈에 토마토소스 스파게티는 역시 아는 맛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폭풍토핑 피자스톰의 88개가 올라간다는 88페퍼로니 피자네요.

다 세어보지는 않았지만, 한조각에 10개는 넘어보이는데 88개는 넘을거 같아요.

그리고 피자 엣지까지 가득 페퍼로니 올라간 것도 좋네요.

 

 

 

핫소스에 파마산 치즈까지 뿌려서 먹었는데요.

페퍼로니 좋아하면 페퍼로니 맛이 강하게 느껴지는게 좋네요!

 

 

 

원래 피자 엣지를 갈릭디핑 소스 찍어먹는걸 좋아하는데요.

피자 엣지까지 토핑 가득이라 엣지가 아니라 그냥 한번씩 찍어먹었네요.

 

폭풍토핑 피자스톰에서 처음 주문해서 먹어봤는데요.

이름에 맞게 정말 페퍼로니 가득인 피자를 먹었네요.

도우도 얇아서 정말 토핑으로 승부하는 가게 인거 같아요.

페퍼로니를 제대로 먹어보고 싶으면 한번 주문해서 먹어보셔도 좋을거 같아요!

 


 

* 피자스톰 분당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백현로150번길 17-4 102호

정자역 5번 출구에서 871m

 

* 전화번호

0507-1485-3025

 

* 영업시간

11:00 ~ 02:00

 

728x90
반응형